대학생활 · Intel corporation / 회로설계

Q. 디지털 회로설계 직무 해외대학원 석사

할할

안녕하세요 지금4학년 올라가는 전자공학과학샹입니다 지금 학점은 3.8정도이고 회로설계의경우 석사로가는 것이좋다하여 해외대학원을생각중입니다 나중에 삼성 인텔 amd 엔비디아 애플과같은 곳에도 취업하고싶다는 꿈이있습니다 제가알기론 학사로는 회로설계를 가기위해 학점이높아야하고 수명이짧으며 본인이 회로개발을하는것이아닌 검증만하는 역할로들었는데 그게 맞는지 궁금합니다..아니길바랍니다..이 이유가 대학원준비에 가장크게 작용했네요 1.해외대학원을 가기위해 준비해야할것들이 궁금하고 2.해외기업취업에는 해외대학원가는것이 좋ㅇ겠죠? 3.회로설계직무로 석사로가는것과 학사로 가는것의 차이점을 알고싶습니다 4.학사로 2년차 석사후 취업 의차이도알고싶습니다


2022.02.17

답변 2

  • 멘토913167Intel corporation
    코사원 ∙ 채택률 100%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해외기업은 경력이 없으면 해외대학원 하시는게 거의 유일한 루트입니다. 학사와 석사는 지원할 수 있는 직무에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석사를 하시려면 비논문과정 말고 제대로 프로젝트를 하는 논문과정을 가셔야합니다. 그런데 석사는 장학금따기가 박사과정보다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알앤디를 하시려면 박사도 고민해보세요.

    2022.02.17


  • w
    whocanstopmenow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
    코부사장 ∙ 채택률 66%

    1 토플 준비 해주세요 2 네 3 학사는 잡일 많이 해요 4 크게 없습니다. 학사보다는 석사가 나아요 전문 역량인 전공 역량을 보다 자세히 말씀하시는게 좋으며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면 굉장히 좋다고 판단됩니다.

    2022.02.10


함께 읽은 질문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