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KLA-텐코 코리아 / 필드엔지니어
Q. KLA 인턴 전환 궁금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KLA CSE 인턴이 채용전환형이 아닌 채용우대형이던데 이 경우에도 정직원으로 전환될 확률이 어느정도 인지 현직자 분들의 답변이 절실합니다 ㅜㅜ 제가 모 회사에 몇달째 다니는중인데 포기하고 KLA 인턴으로 가고싶어서요.. 그만큼 가고싶습니다!!
2024.11.19
답변 4
- 니니꿈은뭐니삼성전기코사장 ∙ 채택률 86%
우대형이면 현실적으로 전환율이 높지는 않을 겁니다. 이걸 수치로 표현하는 건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고요. 왜냐면 그때그때 채용 상황에 따라서 얼마든지 유동적일 수 있는 부분이라 섣부르게 확률로 따지는 거는 솔직히 의미가 없습니다. 그냥 학교 불합격 두 가지. 라고 생각하시고 확률은 정확히 50 프로라고 인지해두시는 게 그냥 마음이 편하실 겁니다.
- 졸졸린왈루(주)KEC코사장 ∙ 채택률 98%
안녕하세요 멘티님 채용우대형은 연계는 아니고 지원 시 가산점 받을거같네요. 멘티님의 취업에 좋은 결과 있길 바랄게요~
- 흰흰수염치킨삼성전자코전무 ∙ 채택률 58%
안녕하세요. 멘토 흰수염치킨입니다. 채용우대형은 전환 없어요 나중에 신입 지원할때 도움 받을 수 있어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_^
- 다다시 돌아온 상코미코코사장 ∙ 채택률 99%
안녕하세요 멘티님 해당 질문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전환 가능성은 0%입니다. 말그대로 체험형 인턴이고 이후 정직원 지원시 가산점이 있는 정도입니다.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채택 부탁드려요!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KLA 2차 임원면접 준비
KLA RAPID팀 2차 임원면접 준비해야하는데 어떤식으로 해야하는지 알수있을까요? 처음이라 너무 막막해서 질문드립니다.
Q. [KLA CSE 인턴 면접]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제가 이번에 KLA CSE인턴 최종면접에 가게 되었습니다. 아래 제 스펙을 바탕으로 어떤 역량을 어필해야 할지 현직자님들의 조언을 듣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코어 경험을 두개를 뽑아서 준비하라는 이야기가 많아서 현직자님 입장에서 경험 중 코어 경험과 어필하면 안되는 경험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회로설계 경험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이야기가 있어서요..] 또한, 각 경험마다 KLA,CSE에서 활용가능한 역량 어필점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곘습니다. 경희대 화학과(주전공) / 전자전기공학부(복수전공) 학점:4.41(화학) / 4.13(전체) 활동: 소자 연구실 학부연구생 3개월 [SPICE를 활용한 RRAM 모델링 및 SNN 구현] [뉴로모픽 회로설계] [TCAD를 활용한 2T TANOS FLASH 모델링] [소자 측정 특히 DAQ장비를 직접 제어하는 스크립트를 설계해 소자에 맞는 측정환경 만들기 및 측정 자동화]
Q. KLA CS 엔지니어 세부 직무
안녕하세요 KLA CS 엔지니어 지원 준비하면서 세부 직무로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SKBU FaST SKBU LS/SWIFT SBU BBP SBU OMD SBU LS/SWIFT GSS RAPID GSS FaST 글로벌 채용 사이트를 봤을 때, 이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각각 어떤 분야인지 궁금하고 제가 계측 분야로 경험이 있어서 이 부분을 살려서 어필하고 싶은데 어떤 포지션이 저에게 가장 적합할지 알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