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KLA-텐코 코리아 / CS/CX
Q. KLA 2차 임원면접 질문입니다!
멘토님들의 도움 덕분에 마지막 최종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혹시 KLA CSE 마지막 최종 임원면접에서 어떠한 질문이 나오는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전공책을 다시 펴야할 지 인성,가치관을 좀더 준비할 지 고민입니다ㅠㅠ
2021.10.29
답변 2
mohmal예금보험공사코상무 ∙ 채택률 65%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현재 고민이 많으시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는 필수적으로 준비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보통 둘중 하나는 무조건 나오며, 두개 다 면접으로 질문하는곳도 많습니다. 그리고 이전 직장이나 직무경험이 있으시다면, 해당 경험정리에 대해서 준비해주시고 그 경험이 어떻게 지원자님께서 지원하시는 회사에 도움이 될 수 있을지 유기적으로 정리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하고싶은말까지 준비해주시면 면접준비의 필수적인 항목에 대해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합니다. 항상 포기하지 않고 화이팅 바랍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
- wwhocanstopmenow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부사장 ∙ 채택률 66%
채택된 답변
마지막 최종면접에서는 직무와 인성에 대해서 열심히 준비하셔야 합니다. 전공책 펴시고 계측에 대해 더 알아보시며, kla 장비와 산업동향, 인성, 자소서 한 번 더 꼼꼼하게 훑어보시고 지속적으로 거울보고 연습하시면 충분히 합격하리라 봅니다. 화이팅
함께 읽은 질문
Q. KLA 자소서 질문드립니다
SBU LS/SWIFT Customer Support Engineer 등등 KLA CSE직무 공고가 나왔는데 채용공고가 다 영어로 되어있고 자소서 항목도 없는데 궁금한점이 영문이력서로 써야하는지??와 자소서 업로드하는게있던데 자유양식인건가요??
Q. 공기업 여자나이 등 현실적조언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공기업 공공기관 쪽 생각하고 있는 멘티입니다 ^^ 기초적인 질문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저는 28/국숭광명 3.2/어문전공/항공사 5년 /hsk6/tsc6/토익830 에 한국사와 컴활이 준비하려합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공기업공공기관의 1.여자 나이에 대한 암묵적인 상한선이 있는지? 입사자들의 평균 나이가 궁금합니다. 2.평균 준비기간이 어느정도되는지? 3.관계없는 직종에 근무했어도 관계없는지? 관련직종 인턴 등을 선호하는지. 궁금합니다 ^^ 현실적으로 전혀다른 분야에 근무하던 제가 준비를 한다면 가능한것인지. .궁금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