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LG디스플레이 / 생산관리

Q. LG디스플레이 모듈직무 1차면접입니다...

현재 LG디스플레이 IT 사업부 공정/장비의 모듈직무의 1차면접을 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입니다.
일단 기본적인 모듈공정에 대해 공부를 하였습니다. 또한 PT와 직무가 더불어 보기 떄문에 자소서 기반으로 저의 장점이나 역량에 대해 확인하였고, 최근 Trend은 기업보고서의 토픽을 잡아 조금씩 공부하였습니다.

질문사항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T사업부는 현재 LCD를 강세로 밀고 있다고 확인하였는데, apple과의 supply chain 형성으로 중소형 OLED의 투자가 증가하고 있다고 조사하였습니다. 그러면 현재 LG가 4조원정도를 라인 증설에 힘쓰고 있는것이 이와 관련된 것인지 궁금합니다.

2. 그렇다면 현재 증설로 양산화를 계획하는것이 POLED인가요? 정보들을 취합하는 과정에서 WOLED는 TV디스플레이에 많이 사용되고, POLED는 경량화로 주로 중소형 OLED제작에 사용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해외영업 직무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해외영업 직무에 관심이 있습니다. 영업관련 인턴채용공고를 보고 지원하려고 하는데 직무에 대해 자세히 모르니 자소서 쓰는게 어렵습니다. 1) 해외영업 직무는 주로 무슨 일을 하나요? 직무기술서를 보니 경쟁환경을 분석하고 영업전략을 짜서 매출극대화에 기여한다고 쓰여있는데 너무 일반적인 내용인것 같아서,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2) 해외영업 부서에 배치되면 하루 업무일과가 궁금합니다.

Q. 낮은 학점에 대한 고민 상담 부탁드립니다! (석유화학업계 지망)
현재 지방국립대 4학년 2학기 재학중이며 목표하는 쪽은 석유화학 업계 쪽이며 직무는 공정 및 설비 개선, 개발을 맡는 생산기술 엔지니어 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큰 공백기(2년)를 가지고 이제서야 제대로 취업준비를 시작하게 되었기에, 갖춘 스펙이 전혀 없습니다. (어학, 인턴, 자격증 전무) 여기에 엎친데 덮친격으로 학벌과 학점도 낮은 상태라 걱정이 앞서는 상황입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전공평점을 보는 기업도 많다고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최대한 빠르게 취업(19년 상반기)을 하려고 하는데, 현재 학점을 최대한 올리는 데에 매진을 해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학점을 올린다고 한다면 내년 1학기까지 졸업유예를 해서 전체평점 최소 3.5 이상, 전공평점 3.4 이상을 목표로 합니다.) 아니면, 학점 보다는 어학능력과 직무관련 경험을 쌓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덧붙여 목표 직무와 관련된 경험 내지 활동으로 어떠한 것이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