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LG 에너지솔루션 / 모든 직무

Q. LG 에너지솔루션 자동차전지개발센터 시스템 직무

안녕하세요.
에너지솔루션 자동차전지개발센터 - 시스템 직무가에 대해 궁금합니다.
System직무의 JD를 보면 자동차전지 시스템 시험평가 라고 적혀있습니다.


1. 시스템이라는 것이 정확히 어떤 것을 지칭하나요?
완성차 업계에게 배터리팩을 납품하기 전에, 시험평가하는 그런 느낌인가요?
아니면 셀 자체를 평가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2. 자동차전지개발센터라는 사이트를 찾을 수가 없어서 그런데 LG에너지솔루션 부속 연구소 같은 느낌인가요?
학벌을 많이 보는지 / 일반 R&D 직무랑 어떤점이 다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LG에너지솔루션 상반기 R&D 신입사원 수시채용 모집분야별 특화문항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석사 8월 졸업 예정인 취업 준비생입니다. 이번에 에너지솔루션 지원을 준비하고 있는데 자소서 3번 문항에 특이하게 모집 분야별 특화 문항이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면 자소서 3번 문항은 제가 지원하는 1지망 직무의 문항만 작성하는 건가요 아님 1~3지망 직무 3문항 모두 작성하는 건가요?

Q. LG 에너지솔루션 직무 관련 문의입니다.
안녕하세요 산업공학과 석사 졸업생입니다. 저는 제조 지능화를 위해 이미지, 신호 등의 비정형 데이터 기반의 공정, 설비 불량 검출 프레임워크 및 Anomaly Detection, Control Chart 알고리즘 개발 연구를 주로 수행해 SCI급 논문 게재 포함 2건의 논문게재 실적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산업 AI 해커톤 경진대회 2회 수상 및 석사논문경진대회 2회 수상 등 다양한 수상도 달성했습니다. 저의 강점은 해당 연구 경험과 통계적 품질관리를 위한 통계 기반의 지식 및 Python과 SPSS 등의 통계 Tool을 다룰 수 있는 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 멘토님들이 보시기에 LG에너지솔루션의 CDO의 Data Scientist, 제조지능화솔루션이 적합할지 CQO의 신뢰성품질이 적합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제가 RUL에 관심이 많은데 신뢰성품질직무에서도 RUL 연구를 할 수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Q. lg에너지솔루션 커리어플러스 제도
lg에너지솔루션에서 커리어플러스 제도를 통해 직무나 부서 이동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생산기술쪽 부서에서 대전 개발 부서나 여의도 본사로 이동하는 경우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