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LG전자 / 모든 직무

Q. Lg전자 토익스피킹 점수

제가 im1이 나왔는데 ㅠㅠ 넣으면 마이너스 요소 겠죠? 그냥 기입 안 하는게 나을까요? 직무는 ux입니다

엘지 전자 영어 많이 보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LG전자(창원, H&A 개발, 기계) LG디스플레이(기구설계, 산학장학생)
LG전자(창원, H&A 개발, 기계) LG디스플레이(기구설계, 산학장학생) 두 회사를 앞두고 고민이 많습니다. LG전자 창원사업부의 경우 조직문화가 안좋고, 일이 힘들다고 들었습니다. 특히 기구개발은 그 중에서 가장 힘든 직무라고 얘기들었습니다. LG디스플레이의 경우 기구설계 워라벨은 나쁘지 않고 조직문화도 괜찮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산업이 위태롭다고 판단됩니다. 두 회사의 일반적인 선호도나 개인적인 의견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LG전자 VS본부 구매_아웃소싱
해당 공고가 이번에 떴습니다. LG전자의 VS본부 구매 부문의 "아웃소싱"은 어떤 업무를 하는 곳인가요? Chat GPT에 의하면 아웃소싱(Outsourcing)은 기업이 자체적으로 처리하기 어려운 업무나 기능을 외부 업체에게 위탁하고, 외부 업체가 이를 대행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말합니다. 1. LG전자의 VS본부 구매 직무는 LG전자의 자동차 부품을 만드는데 필요한 자재(부품을 만들기위한 부품) 또는 기술이 부족할 때, 외부 업체에게 프로젝트를 수주하거나 혹은 해당 기술력을 구매해서 LG전자가 부품을 잘 만들 수 있도록 "구매"? "아웃소싱?"하는 곳일까요?

Q. lg 전자 ai면접 질문 있어요
이번 lg전자에 지원해서 서류합격을 했습니다. 그래서 ai면접을 치루게 되는데 질문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보통 40분정도 소요되고 7문제 30분이라던데... 현직자 분들은 어떤 질문을 받아 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