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LG전자 / 모든 직무

Q. LG 전자 창원 분위기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LG 전자 창원 SW 관련 직무로 면접을 앞둔 지원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창원 LG가 분위기가 수직적이며 군대가 다름없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전직장에서 너무 군대스러운 분위기와 음주 문화 유흥 등 그런 것 때문에 많이 힘들었는데

실제로 창원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부바부 일 것 같긴하지만 대체로 어떤지 궁금합니다.

답변 4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LG 전자 창원은 일하기 좋은 장소로 평가됩니다. 기업 내에서는 군대스러운 분위기는 없으며, 대체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조용한 환경입니다. 또한, 기업 내에서 음주 문화와 유흥 등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업무 중에도 안정적인 환경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채택
신뢰의마부
코사장 ∙ 채택률 90%

안녕하세요 멘티님,

과거 10년전 LG전자는 성과도출을 위해TDR'(Tear Down & Redesign)룸에 과두어 놓고 성과나올때 까지 퇴근못하게 했습니다. 지금은 그정도는 아니고 사람들도 피곤하고 상남동도 예전과같은 경기도 아니고 일마치면 집에 갑니다. 그리고 퇴근도 적절할때 가니깐 과거처럼 헬지는 아니니깐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조금 보수적인것은 어쩔수 없는 부분 같습니다.


채택
l
lgeeeee
코대리 ∙ 채택률 79% ∙
회사
일치

들으신 소문은 옛날일이고,, 옛날엔 실제로 그랬다고 하네요.

요즘은 수직적인건 없다고봐도 무방합니다.

유흥을 즐기는 분위기는 과거의 잔재로 일부 팀장급들이 좋아하시는거 같긴한데. 강요하지않고 강요해서도 안되는걸 인지하고있습니다.


채택
얼룩얼룩말
코대리 ∙ 채택률 83% ∙
회사
일치

안녕하세요 멘티님.
아무래도 공장이 위치한 사업장인 만큼 문화자체의 수직성은 어느정도 있습니다. 그러나 말씀하신 심한 군대문화, 음주, 유흥과 같은 것들때문에 힘드실 일은 적을 겁니다. 수직적이라고 말하는 것도 사실 상대적인 것이고, 부서에 따른 차이는 있겠지만 억지로 음주하게하고 유흥하는 분위기는 절대 없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화이팅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