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Lg전자 / 해외영업

Q. 나이때문에 계속 서류가 안되는 걸까요??

나이는 29입니다..
스펙은
지방외고졸
지방대4.15ㅡ영문
서성한으로 편입 3.91ㅡ사과계열
재외 한국대사관 인턴 6개월

대외활동
서울시 문화행사에서 상품 설명봉사
아름다운가게 3개월봉사
한인학생회 총무 6개월
미국교환학생 1년

어학
토익 980ㅡ근데 곧 만료라 920있습니다
오픽 AL
HSK 5급ㅡ269

자격증
AUTOCAD 2급
매경 우수
테셋 2급
회계관리 2급
한국어능력시험 3급
한국사1급
입니다

대기업쪽이 계속 서류가 떨어지는게 많아서요... 산업은행,한국거래소같은 공기업은 되는데....

최근에는 현대 계열사 GIT랑 SONY에서 헤드헌터한테서 연락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서류가 떨어지는 이유가 뭘까요 ㅜㅜ....자존감이 너무 낮아집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Lg전자 스텝(여의도) 최종면접 후 질의
안녕하세요, 최근 lg전자 최종면접 후 궁금한 점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Lg의 경우 1차 팀장픽이 중요하고, 1차 면접 이후 어느정도 내정이 된다는 말을 들었는데 이런 경우가 많은지 현직 선배님들께 질문드립니다!

Q. lg 전자 he사업부 사업
lg 전자 he사업부 사업이 중남미 국가에서 활발하게 펼쳐지고 있는 편일까요? 만약 그렇다면, 중남미의 거점이 되는 국가를 어디로 삼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Q. 공대생의 구매직무 및 해외영업에 관하여
먼저 멘토분들께 좋은 답변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현재 서울 소재 중위권 대학 기계공학과에 재학중입니다. 학점은 편입전 3.98, 편입후 3.7 정도이며 영어성적은 오픽 IM2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면 공대생으로서 구매,해외영업 및 국내영업(기술영업) 직군에 지원하게 되면 타 상경계 혹은 인문계열 지원자들에 비하여 메리트가 있나요? 공대생이 취업률이 높은 이유는 그에 맞는 직군을 선택했을 때에만 한정된다고 생각하는데 이게 틀린 생각인지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번 방학에 토익900이상, 오픽 IH이상을 목표로 어학성적 취득하려고 하는데 이것 외에 해당 직렬을 위해 필요한 스펙이 있는 지를 여쭙고 싶습니다. 해당 직렬을 원하는 이유는 수도권, 서울 근무를 위해서이고 다른 이유는 크게 없습니다. 항상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