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LG화학 / 모든 직무

Q. LG 에너지솔루션 CTO 셀 기반기술 직무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LG 에너지솔루션에 지원하여 면접을 준비하고 있는 지원자입니다.
하지만 해당 직무에 대한 정보와 지식이 부족하여 현직자분께 질문을 드리고자 글을 작성했습니다.

셀 기반기술 직무에 대한 JD를 살펴보면
1. 기반 기술 분야
- 전기화학 전문지식 및 분석 skill
- 전기화학 시뮬레이션
- 예측모델을 통한 결과 해석 및 시각화
- 데이터 취합 및 정제
2. 안정성 기반 연구분야 (해석/분석 연구, 개선 기술 개발)

이렇게 나와있는데 정확하게 어떠한 팀으로 구성되어 있고,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는지 잘 안 와닿아서 정보를 아시는 현직자 분이 계시다면 직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lg화학 유기 경험
안녕하세요 화학과 졸업/ 유기합성 연구실에서 학부연구생 활동하고 hplc nmr uv 등 분석기기 사용/ 화분기가 있는데 혹시 lg화학 직무 중에 유기 경험을 살려서 갈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R&D말고는 불가능할까요?? +화공기사를 따고 도전해야지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Q. 통계학 석사 졸업생 회사 선택 및 직무 고민
안녕하세요 통계학과에서 석사과정을 졸업하여 현재 구직중입니다! 석사과정을 진행하며 다양한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를 진행했었는데, 과의 특성 상 어떤 한 도메인을 집중해서 분석한 것이 아닌 다양한 도메인의 데이터를 다루어보았습니다. 이런 경우에도 취업을 할 수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LG HY BCM 문의
안녕하세요 혹시 LG HY BCM 처우에 대한 정보 답변이 가능하신 분 있으실까요? 4년제 대졸 기준으로 LG화학이랑 동등하다는 얘기가 대부분인데 가끔 다르다는 얘기가 있어서 입사 전에 불안하네요.. 다르면 다른 곳 면접도 보러갈려고 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