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LG화학 / 품질보증

Q. 양극재 기업 품질보증/관리 직무 질문

이번에 에코프로이엠 품질 보증/관리 직무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1) 신규 설비에 대한 사전/입고/설치 검수
2) 품질 보증 및 관리 전반

2가지 업무를 수행한다고 적혀있습니다.

신규 설비에 대한 업무를 진행한다는 데
- 공정에 설비를 투입했을 때 공정능력분석을 통해서 생산성을 보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 또 신규 설비가 들어왔을 때 사전/입고 검수는 어떻게 진행하는지 궁금합니다.

품질 보증 및 관리를 수행 업무는
- ISO나 IATF16949 등을 인증을 하기 위해 표준화 및 프로세스를 확립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 그 과정에서 이슈가 있으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의미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Lg 에너지솔루션 고객품질보증 업무 궁금합니다.
이 직무에서 주로 하는 업무는 어떻게 이루어져 있을까요? 또, 프로세스를 익히기 위해서는 어떤 방식으로 접근하는 게 좋을까요?

Q.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 구성차이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견기업에 첫면접을 준비하게 되어 질문드립니다. 1.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내용 구성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1분 자기소개 : 첫째, 직무역량1 (둘째, 직무역량2) 셋째, 인성역량1 총 450자이내로 구성 지원동기 : 첫째, 직무동기->직무역량 둘째, 회사동기->비전일치 보시다시피,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모두 직무역량을 어필하는 데, 같은 내용을 언급해도 되나요? 아니면 같은 직무역량을 말하되 표현을 다르게해야할까요? 2. 전체적인 면접답변은 40초내외로 잡고 준비하면될까요? 3. 추가 조언팁 부탁드립니다.

Q.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_ 일반직 업무
안녕하세요 . 기아자동차 (광주) 공장 일반직 업무 가 궁금합니다.딱히 업무에 대해 언급 된게 없어서 .. 신입되면 뭘 하는지 .. 공기업은 주로 엑셀등 서류 업무인데 . 공장 일반직은 다른가해서요.. +엑셀은 기본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