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LG화학 / 생산기술
Q. LG화학 전지사업부 생산기술 직무는 각각 어떤 팀으로 들어가게 되나요?
제약회사 생산관리팀에서 인턴을 할 당시 회사 공장의 파트가 아래와 같이 분배 되어있었는데 생산부 품질부 공무 -- 원료파트 -- QC -- 생산관리파트 -- QA -- 제품파트 LG화학 전지사업부는 어떤식으로 되어있나요? LG화학 전지사업부 생산기술 직무는 어떤 파트로 들어가게 되는건가요? 생산기술직무라는 것이 생산팀, 기술팀을 합쳐서 생산기술 직무로 뽑는 것이고 뽑은 후에 역량에 알맞게 팀을 배치하나요? 만약 이것이 맞다면 제 생각으로는 기술팀에서는 기계공학과나 전자쪽을 선호하고, 생산팀에서는 화학공학, 전자를 선호하게 되나요? 또한 생산팀 내에서 생산, 생산관리 등등 또한 나눠진다면 산업공학과도 이쪽으로 지원할 수 있는게 되고요?
2019.08.16
답변 2
- 엘엘화맨LG화학코부장 ∙ 채택률 82%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생산과 기술팀을 합쳐서 채용합니다. 로테이션도 많이 합니다. 전공관련한 부분은 크게 무관합니다. 기술팀에서도 화공분들이 많습니다. 공정이나 재료 베이스가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산업공학과 역시 생산, 품질파트에서 많이 일합니다. 전공에 대한 쏠림은 많지 않습니다.
- 엘엘화맨LG화학코부장 ∙ 채택률 82% ∙일치회사
음 미안하지만 그 부분까진 잘 모르겠습니다ㅋ 현직자분들이 개인의 비전을 남에게 공유하진 않아서요 포부와 같은 질문이 다소어렵게 느껴지셔서 물어보는것 같은데요 동일직무의 다른 자소서를 많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요즘 기업들이 환경 에너지(ESG)나 탄소중립 관련 기술을 중요하게 본다는데, 학부 수준에서 준비할 수 있는 관련 경험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군복무중인 대학생입니다. 곧 전역을 하고 복학을 하게 될텐데, 복학을 하게 된 이후 학부 과정을 지내면서 어떤 대외활동 등 경험을 해야 앞으로의 진로와 취업에 이익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저는 대학원보다는 취업을 우선시로 두고 있으며, 요즘 기업들이 ESG나 탄소중림 관련 기술을 중요하게 본다는 기사를 봐서 앞으로의 대학생활에서 어떤 경험을 해야할지에 대한 고견 부탁드립니다.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여자나이 31 교직원 도전
대기업 건설사에서 4년간 근무하고, 대학교 계약 교직원으로 1년간 근무하다가 이제는 대학교 정규직 또는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컴활2급, 토익825, 한국사2급, 한자2급,운전면허,(그리고 정처리필기합격, 소방기사필기합격) 뭔가 제대로 되고 잇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중구남방..ㅠ 나이 땜에 서류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지 괜한 생각만 듭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나가야할지 조언 부탁드릴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