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loreal korea / 해외영업/마케팅

Q. 직무탐색과 이력서 매칭

학사 졸업 후에, 독일로 가서 독일어를 배우고 석사공부(국제경제학)를 했으나 잘 안되서 중도에 포기하고 왔습니다. 석사 공부 중에는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한 학기 교환으로 보내기도 했습니다. 그 외에도 학보사 (2년 반), 통역 봉사 아르바이트, 호주 로지스틱스 (상선) 인턴, 외국계 대기업에서 영업 지원 경력(계약직, 4개월)을 쌓았어요.
그런데 되돌아 보면, 저는 무역 사무나 영업 지원 등의 직무와는 잘 맞지 않고 좀 더 적극적으로 일을 찾아서 할 수 있는 직무가 맞는 것 같아 해외영업과 마케팅을 노려보고 있는데, 관련 업무 경험은 없어 고민이 됩니다. 한국에 돌아왔기 때문에 여자로서는 또 나이가 많다는 것도 조금 걸리고요. 일단은 외국계로 지원을 해보고자 하는데, 단순히 어학적인 능력외에 (영어,독어 능통/러시아어 중급) 어떤 점을 더 어필해야 좋을 까요? 스펙만 보면 여러가지 많이도 한 것 같은데, 제대로 취업 시장에서 취업 준비를 한 적은 없어서 조금 막막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공기업 여자나이 등 현실적조언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공기업 공공기관 쪽 생각하고 있는 멘티입니다 ^^ 기초적인 질문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저는 28/국숭광명 3.2/어문전공/항공사 5년 /hsk6/tsc6/토익830 에 한국사와 컴활이 준비하려합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공기업공공기관의 1.여자 나이에 대한 암묵적인 상한선이 있는지? 입사자들의 평균 나이가 궁금합니다. 2.평균 준비기간이 어느정도되는지? 3.관계없는 직종에 근무했어도 관계없는지? 관련직종 인턴 등을 선호하는지. 궁금합니다 ^^ 현실적으로 전혀다른 분야에 근무하던 제가 준비를 한다면 가능한것인지. .궁금합니다

Q.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중하위권 전자공학 전공하는 26살 남자입니다. 현재 학점이 3.23되고요.. 막학기에 재수강 하고 나면 3.3대로 올릴 수 있을 것 같긴합니다. 영어는 토익스피킹 레벨6 하나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실기 다시 준비중이고요. 이번에 KT IT컨설팅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일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