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LS그룹 / 모든 직무

Q. LS 일렉트릭 취업하려면

Ls electric (구 ls산전) 에 들어 가고 싶습니다.
현재 전기 쌍기사, 오픽IH, kopia(플랜트)교육을 듣고 있고 학점은3.7입니다. 정보가 많이 없어서 LSelectric에 대한 현직자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전기전공자가 하는 업무와 들어가기 위해 어떤 것을 해야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ls 머트리얼즈 면접
안녕하세요 이번에 ls머트리얼즈 1차 면접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R&D 직무이고, 면접가기 전 LS머트리얼즈의 제품분석과 경쟁사와의 비교를 꼼꼼히 준비해서 가고 싶은데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또한 R&D 직무 면접에서 어떤 내용이 나오는지도 궁금합니다.

Q. 삼성 SDI VS LS ELECTRIC
안녕하십니까 현직자 선배님들 저는 학사 학위 소지자이고 삼성SDI 공정설비기술 및 품질 직무와 LS ELECTRIC 부산 R&D 직무를 두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두 기업 모두 각자의 장점과 성장가능성이 큰 기업이라 고민이 많이 됩니다. 멘토분들이면 어떤 기업을 선호하실 것 같나요? 저는 성격이 활발하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Q. 삼성 SDI 공정설비기술 및 품질 VS LS ELECTRIC 부산 R&D
안녕하십니까 현직자 선배님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삼성SDI 공정설비기술 및 품질 직무와 LS ELECTRIC 부산 R&D 직무에 합격하였습니다. 이에 어디를 갈지에 대해 고민이 되어 글을 올립니다. R&D와 공정설비기술이라는 직무를 보았을 때 그리고 앞으로 산업의 성장 가능성이나 커리어 이직 측면에서 선배님들이 보았을 때 어디를 가시는 걸 추천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