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LS산전 / 제품개발

Q. 전기쪽 직무 관련 질문드립니다.

이번에 다원시스 채용연계형 인턴을 지원해보려고합니다.
전기/전자/제어 부문으로
담당업무에는 전력변환장치 연구개발 , 국내외 철도차량 전장품설계, 전동기 구동제어 시스템 , 전기시스템 설계 등등입니다.

1.
근데 자소서에서
<본인이 원하는 직무는 무엇이며 노력을 서술해 주십시오.> 라는 문항이 있는데 이것은 저 담당업무중 하나를 골라서 특정해서 적으라는 말 인가요?? 아니면 전기전자제어 부문에서 전체적으로 말하는건가요?

2.
만약 지원시 전력변환장치 연구개발을 지원하고 싶은데 직무가 어떻게 되나요?? 우대사항중 psim simulation 활용 가능자가 있는데 이 시뮬을 쓰는 직무인건가요?

3.
올해 1월에 ls일렉트릭에서 채용형인턴을 했었기에 내년에 1월에 지원하려는 생각이있습니다. 자소서에도 이 회사 인턴에 내용을 적을수도 있을거같은데 다른 회사 인턴중 중도에 나오는 것등의 불이익은 없나요?
그리고 ls의 저압/고압 기기 설계에 전력변환장치 개발경험이 도움이 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ls 일렉트릭 R&D 제품설계 질문입니다.
저는 기계공학과를 졸업한 취준생입니다. 이번 ls 일렉트릭 채용연계형 인턴 공고에 지원해 1차 면접을 앞두고 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ls 일렉트릭 R&D 제품설계는 기계공학이 가는 곳이 아닌가 싶더라구요.... 착잡하고 기계공학과로서 무엇을 기여할 수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CAD에 자신있어 지원하긴 했지만, 전기적 지식이 뛰어나지 않아 걱정인데 ls 일렉트릭 R&D 제품설계 직무에 기계공학과 출신들이 있는 편인가요???? 그렇다면 무슨 일을 하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Q.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 구성차이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견기업에 첫면접을 준비하게 되어 질문드립니다. 1.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내용 구성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1분 자기소개 : 첫째, 직무역량1 (둘째, 직무역량2) 셋째, 인성역량1 총 450자이내로 구성 지원동기 : 첫째, 직무동기->직무역량 둘째, 회사동기->비전일치 보시다시피,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모두 직무역량을 어필하는 데, 같은 내용을 언급해도 되나요? 아니면 같은 직무역량을 말하되 표현을 다르게해야할까요? 2. 전체적인 면접답변은 40초내외로 잡고 준비하면될까요? 3. 추가 조언팁 부탁드립니다.

Q. 여자나이 31 교직원 도전
대기업 건설사에서 4년간 근무하고, 대학교 계약 교직원으로 1년간 근무하다가 이제는 대학교 정규직 또는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컴활2급, 토익825, 한국사2급, 한자2급,운전면허,(그리고 정처리필기합격, 소방기사필기합격) 뭔가 제대로 되고 잇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중구남방..ㅠ 나이 땜에 서류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지 괜한 생각만 듭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나가야할지 조언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