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SK이노베이션 / 모든 직무

Q. SK이노베이션 직무 선택 고민

안녕하세요, SK이노베이션에 지원을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현재, SK에너지 (최적운영기획), SK지오센트릭 (사업개발, 영업/마케팅), SK엔무브 (마케팅), SK트레이딩 인터내셔널 (원유 및 석유제품 Trading) 직무 중에서 어디로 지원할 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합격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직무로 지원하고 싶습니다ㅠ
SK엔무브에 "중국어 역량 우수자"라고 나와있는데, 중국어 역량이 많이 중요할까요?(신HSK4급이라서 높지 않습니다)

<제 스펙은 이렇습니다!>
학교: 고려대학교 국제학부 (2023년 8월 졸업예정), 편입전: 한양대학교 국제학부 (학점 4.0~4.1)
학점: 4.2~4.3
자격증: 토익 980, 오픽 AL, 한경 TESAT 1급, 신HSK 4급, MOS 관련 자격증
국적: 캐나다 (캐나다 거주 경험 대략 10년)

업무 경험: 파견계약직으로 외국계 기업에서 고객들에게 마케팅한 경험이 있습니다. 외국의 고객들에게 회사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설득하는 업무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SK on 대전연구소 기종실험원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SK on 기종실험원의 1. 연봉은 어떻게 되는지? 2. 계약직인데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다면 전환율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Q. Sk on 배터리 유기소재 실험원
이번에 sk on 배터리 유기소재 실험원 지원을 할까 고민중인데요 정보가 적어 질문드립니다… 1. 1년후 평가 후 정규직 채용이라는데 혹시 전환율이 어떻게 될까요? 배터리쪽은 60프로정도라는데 배터리 유기소재도 그정도인가요? 2. 정규직 전환 후 연봉수준 정규직으로 전환이 된다면 연봉은 어느정도 될까요 10년차 정도면.. 3.정규직이 된다면 해외로 갈수도있다는데 이건 잠깐 다녀오는건가요 거기서 쭉일을 해야하는건가요??

Q. SK이노베이션 면접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23하반기 sk 이노베이션 계열사 1차 면접을 앞두고 있는 지원자입니다. sk 에너지 계기/전기기술 직무로 지원하였는데 해당 직무가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제가 알기로는 변압기 설계 및 관리가 주 업무로 알고 있는데 그 외의 업무가 무엇이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또한, 해당 직군에서 요구하는 전기전자공학과 과목이 무엇일지 문의드립니다. 전자계열을 전공한 상황이라 전기쪽 지식이 부족한 상황인데 어느 것을 중점으로 채워야 할지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직무면접에서 문제가 어떤 식으로 출제 되는지도 문의 드립니다. 1. 계기/전기기술 직무 업무 2. 해당 직무 에서 요구하는 전공 과목 및 지식 3. 직무면접에서 출제되는 문제 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