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SK이노베이션 / 생산

Q. sk지오센트릭 생산기술 직무

안녕하세요 sk지오센트릭이나 sk에너지 생산기술 직무 지원 예정인데,
sk지오센트릭은 울산 근무+ global site근무 가능자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해외 근무 필수인가요? 현직자분 계실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sk지오센트릭 생산직
sk지오센트릭 생산직 면접을 보게 되었는데 생잔직으로 입사하게 되면 어떤 일을 하나요?

Q. 에너지회사로 취업을 희망하는 2학년입니다.
안녕하세요. 제대이후 전공을 공부하며 취업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산업공학과 학생입니다. 입대 이전 전공과 학교가 마음에 들지 않았고, 학점은 2점후반~3점초반 정도 였습니다. 복학 이후 전공을 조금 공부하며 관심이 생겼고, 얼마전 에너지 신산업 세미나를 듣고 나서 산업공학의 전공을 갖고 에너지 기업에 취직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SK이노베이션, E1, GS칼텍스, LG에너지솔루션 같은 회사에서 생산관리나 최적화 직무에서 일하고 싶게 된 건데요. 현재 할 수 있는 노력은 물론 학점관리가 우선이겠죠. 그래서 학점을 다시 올리는 데에는 열중하고 있습니다. 제가 산업공학과 학생으로서 에너지 산업에 취직하기 위해 기울여야할 노력이 뭐가 있을까요? 학회? 부전공? 과학은 과에서 많이 안다루다보니 부전공 다중전공은 겁이 나긴 합니다. 반도체기업이나 제조업 물류업 등 회사보다는 제가 가고자 하는 에너지기업 쪽으로 완전히 방향성을 정하였는데, 어떻게 준비해나갈지 고민입니다.

Q. SK이노베이션 지오센트릭 생산기술 직무
안녕하세요 SK이노베이션 지오센트릭 생산기술 직무 면접 준비중인 지원자입니다. 면접 준비 중 궁금정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지오센트릭 생산기술 직무에서 수행하고 있는 구체적인 일이 궁금합니다. "파라자일렌 등의 석유 화학 제품을 생산하는 실제 운영 공장. 플라스틱에서 기름을 뽑아내는 화학적 재활용을 통해 친환경 사업을 추진" 한다라고 알고 있는데 구체적인 예시를 통해 알고 싶습니다. 2. 직무면접 대비해서 준비해야 할 사항과 면접 때의 특이사항에 대해 궁금합니다. 3. 생산기술 직무를 공식적인 영어로 무엇이라 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