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SK텔레콤 / 마케팅

Q. SK텔레콤 마케팅부서 성비 질문드립니다.

치준생

물론 팀마다 다르겠지만, SK텔레콤 마케팅 직무의 전반적인 성비가 궁금합니다. 남자가 더 많은 소위 말하는 남초 조직인가요? 감사합니다.


2019.03.01

답변 3

  • 멘토142776

    채택된 답변

    아니요 성비는 반반정도인거 같습니다. 이번 년도 신입은 여자가 훨씬 더 많다고 들었습니다.

    2019.03.07


  • 매니저현대카드
    코부장 ∙ 채택률 73%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예전 직장이 SK텔레콤인데 모든 부서가 남초까진 아니고 8:2 또는 7:3 정도 됩니다. 조직개편을 하면 변동될 때도 있고요. 도움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려요

    2019.03.01


  • 치준생
    작성자

    감사합니다 멘토님. 채택했습니다!

    2019.03.01


함께 읽은 질문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