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Q. 하이닉스(분당) 설계 직무

안녕하세요! 하이닉스 설계 직무 면접을 준비하다 주요 task와 activity 관련 내용에 궁금한 내용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1. PCN design solution이 무엇인가요?
2. "Package 설계 guide / 개발 input 및 SI/PI 설계" 는 어떤 업무를 이야기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3. SSD system circuit은 trim 이나 smart 기능과 같은 특수 기능을 수행하는 회로를 의미하는건가요?
4. 분당 설계 직무에 처음 가게 되면 하는 일이 궁금합니다.
5. 해당 직무에서 베릴로그 설계 경험을 살리고 싶은데 어떤 식으로 어필하면 좋을지 궁금합니다.
6. SSD용 능동소자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7. 부품 플랫폼이라는 말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반도체 패키징
하이닉스 직무 기술서에 '소재/원부자재 품질 개선 및 국산화 업무' & '생산 관리 업무 수행'이 정확히 어떤 일을 하는 건가요?

Q. 하이닉스 2번 문항 팀워크에 관해서
2번 문항을 작성하는 중인데, 타 연구실 학생과 협업한 내용을 쓰고있다가 문득 저와 타연구실 학생 두명이서 협업한 것을 팀워크라고 해도 될지 의문이 들어서 문의 드립니다. 보통 팀프로젝트나 공모전 같은 경험에서 여러명이 해결한 문제를 쓰는데, 2명이 협업한 내용을 ㅆㅓ도 괜찮은 것일까요 ..?

Q. 자소서에서 팀워크를 서술할 때 어떤 경험이 좋을까요?
자소서에서 보통 팀워크를 한 경험, 거기서 본인의 역할, 수행 목표 및 달성 여부 같은 것을 물어보는 질문들이 공통적으로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어떤 경험을 가져와도 누구나 작성할 수 있는 그런 경험이 될 것 같은데, 어떤 경험을 가지고 와서 서술하는게 가장 좋을지 여쭈어봅니다. 대학생활 진행하면서, 조별과제같은 것도 당연히 진행을 해보았으며 학생회활동, 총학생회활동, 학생회장도 모두 진행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그나마 제일 영향력있는 학생회장 때의 경험을 살려서 작성해볼까 하였지만 이또한 면접관이 보기엔 흔할 수 있는 경험이라 생각해서 여쭈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