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Q. 하이닉스 직무고민 소자 vs 양기
안녕하세요! 현재 4-1 재학 중이고, 서성한 전자, 학점 4.2X/4.5 TCAD 프로젝트 1회(소자 구현 후 I-V 커브, 열분포 그런거 뽑아내고 파라미터 스윕해서 추이 확인하고 그랬는데 프로젝트는 잘 안되긴했습니다) 3-2때 삼성 공설 인턴 1회 해봤고, 이번 여름방학에도 공설 인턴 예정입니다. 그래서 신뢰성 특성 측정하고 그랬습니다. 물론 삼성이 전환형 인턴이긴 하지만, 하반기에 하닉은...써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쌓아온건 소자가 더 맞다고 생각되는데, 학사 잘 안뽑는다는 말이 있어서 소신 지원하는게 맞는지 고민됩니다. 1. 양기와 소자는 어떤점을 이력서에서 어필하는 부분이 다른지 2. 직무를 어디로 지원할지 3. 양기 소자 근무강도 차이? 4. 회사 내에서 직무 이동이 있는 편인지 아시는 분 있으면 얘기 들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6.06.22
답변 0
아직 등록된 답변이 없어요.
로그인하고 첫 답변을 남겨보세요.
함께 읽은 질문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