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SK / 모든 직무

Q. sk온 엔지니어-설비개발 직무

sk 학벌 많이 보나요?? 그리고 석사/학사 비중이 대충 얼마정도 되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Sk 하이닉스 양산기술 자소서 관련
안녕하세요 이번에 하이닉스 양산기술 쪽 지원하려는 석사생 입니다. 자기소개서 쓰는 중에 의문이 들어서 몇가지 질문하려고 합니다. 1) 학점/기준학점 목록이랑 이수학점/기준이수학점 목록이 나뉘어 있는데, 학점은 4/4.5와 같은 평점이고 이수 학점은 128학점 처럼학교에서 들어야 하는 전체 학점으로 알고있습니다. 이게 맞나요?? 이수학점/기준이수학점 목록에서 기준이수학점을 4, 4.3, 4.5, 100에서만 고를 수 있게되어있더라구요.. 학점도 마찬가지구요 2) 석사과정을 졸업해서 논문&졸업작품을 내야하는데 논문 원본을 제출하는 것과 석사생활 중 연구생활을 요약한 전공소개서를 제출하는 것 중 어떤 것이 더 나을지 질문드립니다. 석사 과정 중 전공은 etching 공정 연구였습니다.

Q. 반도체 최근동향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현직자분이 봤을때 반도체의 최근동향,이슈,연구동향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Q. 화공 4학년 재학중입니다. 고민에 대한 의견을 얻고 싶습니다.
3학년때 전공공부를 소홀히 하였고 개인사정으로 1년 휴학 후에 이제 4학년 막학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전공관련지식들을 휘발된 것 같고, 전공관련 활동은 반도체 분야 인턴 경험은 있습니다만 큰 흥미를 느끼진 않았습니다. 알고있는 지식들이 거의 없었던 것이 이유였던 것 같습니다. 전에 공부하지 않았던 전공과목들을 인강을 보면서 다시 공부해보았으나 까먹은 것, 처음 듣는 것들이 많아 시간이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마지막 학기 때는 연구실 활동을 해보고 싶습니다. 제게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휴학 연장하며 공부를 더 한 후에 여름방학때 부터 학교에서 연구실 활동을 시작으로 2학기에 복학한 후 경험들을 더 쌓아가는 것. 2. 지금 마지막 학기를 다니면서 전공기초과목들을 같이 공부를 병행한다. 그러나 연구실은 지금 컨택이 어려울 것 같다. 그리고 가능하다고 해도 관심분야가없다. 저는 1번이 더 기우는 상태입니다. 혼자공부하기보단 전공학생들과 같이 공부하고 고민을 나눌 멘토가 있었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