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SK하이이엔지 / 고졸
Q. Sk하이이엔지 고졸 채용 떳는데 기능사 수준으로는 힘든가요?
Sk하이이엔지 고졸 채용 떳는데 기능사 수준으로는 힘든가요?
2019.08.22
답변 2
- 기기획재정담당관한화코차장 ∙ 채택률 74%
채택된 답변
대졸이 기사입니다. 고졸 채용은 기능사만 있어도 충분합니다. - 고졸로 최대 취득가능한 레벨이 기능사입니다. 필기나 면접도 기능사 수준으로 진행하셔도 무방합니다.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메메칸더V
채택된 답변
고졸채용이면 딸수 있는 자격증의 한도가 기능사가 아닌지요? 저는 그렇게 알고 있는데 그 수준에 맞는 기능사기 떄문에 지원하는데 무리는 없어보입니다.
함께 읽은 질문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