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SK하이이엔지 / 전기기사

Q. SK하이이엔지 반도체전기설비 관리자

열심히살아야지

제가 이번에 초대졸 SK하이이엔지 반도체전기설비 관리직 면접을 보는데 정확히 어떤 업무를 맡고 어떤 역량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2021.04.21

답변 1

  • 니꿈은뭐니삼성전기
    코사장 ∙ 채택률 86%

    채택된 답변

    설비관리직은 말그대로 생산설비의 24시간 내내 원활한 구동이 가능하게끔 최적상태가 유지되도록 설비의 유지보수관리, 즉 보전 업무를 메인으로 합니다. 따라서 하루에도 발생되는 수많은 설비 트러블들을 해결하고 개선하는 일들의 반복이기 때문에 공학도로써 논리적 사고에 기반한 문제해결능력이 가장 중요하게요구되는 역량입니다.

    2021.04.21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