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경동 / 모든 직무

Q. 경동원 SAP 관리회계 개발 및 운영 정규직

용석짱123

저는 SAP SI회사를 가서 개발을 익히고 싶은데 저 공고에 따르면 개발 및 운영이라고 적혀있어서 관심이 가네요. 개발보단 운영에 집중되어있겠죠..? 가서 개발역량을 기를 수 있을지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그리고 초봉이 궁금합니다!


2020.10.15

답변 1

  • 고려인리한국투자공사
    코사장 ∙ 채택률 8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비슷한 경험이 있고 지금 비슷한 업무를 하고 있는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운영과 개발을 띄어놓고 생각할 수 없는게 운영을 하다보면 개발이 항상 필요로 하기 때문에 개발역량도 충분히 기를 것입니다.

    2020.10.15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