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공기업 / 사무/행정

Q. 태권도 4단증 스펙으로 넣어도 될까요?

멘티169699

관련없는 사무직이어도 자격증란에 태권도 4단증 넣어도 될까요? 연관없는데 괜히 넣는거 아닐까 걱정도되네요


2019.02.28

답변 1

  • 글모비한진
    코사장 ∙ 채택률 87%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적어도 상관없습니다. 적으신다고 불이익을 받거나 안좋게 보이지 않습니다. 더불어 해당 자격증을 위해 특별히 노력하거나 남들과 차별화된 역량을 보여주실 수 있는게 있다면 자소서에서 어필하셔도 됩니다. (목표달성, 강한 체력 등) 걱정하시지 말고 적으시기 바랍니다^^ 힘든 일도, 피곤한 일도 행복하고 달콤한 일로 만드는 정성과 노력을 갖고 준비하신다면 언제나 좋은 결과 있으실 겁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멘티님이 꼭 원하시는 기업에 취업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19.02.28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