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대전축산업협동조합 / 사무/행정
Q. 대전도시공사 필기 시험 질문
대전도시공사 전공이 행정학개론과 경영학원론 두개 던데 1. 전공이 두 과목 다 보는 건가요? 아니면 둘 중 하나를 선택하는 건가요? 2. 행정학까지 공부해야한다면, 통합전공 공기업 인강 하나 들으면 다 커버 될까요? 행정학 어느 수준까지 공부해야할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
2023.04.02
답변 2
Infrastructure홀드피아코전무 ∙ 채택률 53%채택된 답변
1. 전공 과목 2개를 모두 다 봅니다. 2. 행정학까지 공부해야한다면 저라면 공기업 인강 하나가 아니라 모두 다 듣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고즐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코사장 ∙ 채택률 85%1. 둘다 모두 공부해야하고, 복합적으로 나옵니다. 홈페이지에 최근 몇년간 기출 문제가 없다면, 보통 공기업 기출문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2. 공기업 인강 하나 들으면 커버는 됩니다만, 대전도시공사 기출 문제를 찾으려고 노력하면 있을 겁니다. 그것도 꼭 확인해보세요.
함께 읽은 질문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