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도쿄일렉트론코리아 / 공정설계

Q. 도쿄일렉트론코리아 PE

야 취직시켜줘

안녕하십니까, 멘토님들 현재 도쿄일렉트론코리아 PE 에칭 신입 공고 1차 면접을 앞두고 있는 석사 졸예생입니다. 혹시 도쿄일렉트론코리아 PE에 재직중이신 선배님이 있다면 현업에 대해서 궁금한 점을 답변해주실 수 있는 선으로 이야기 나누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2.01

답변 1

  • w
    whocanstopmenow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
    코부사장 ∙ 채택률 66%

    1 에칭 공정 쪽 process engineer 이며, 전문 역량인 전공 역량을 보다 자세히 말씀하시는게 좋으며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면 굉장히 좋다고 판단됩니다. 꼼꼼함 어필과 제품 우수성을 어필해주세요, 화이팅 !

    2022.02.01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