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도쿄일렉트론코리아 / 모든 직무
Q. Tel(도쿄일렉트론) fe직무 diffusion에 지원했습니다
이번에 fe직무 diffusion에 지원했습니다 1. 저번에는 diffusion/thin film이였는데 이번에는 diffusion으로만 적혀있고 thermal processing이라 적혀있습니다. 회사 사이트 장비에는 diffusion 항목은 없고 deposition만 있습니다. Deposition 항목에 telindy plus장비가 thermal process라고 적혀있는데 이 장비를 담당하는 건가요? 2. 그리고 telindy plus 장비는 cvd,ald 같은 deposition장비가 아니라 그냥 thermal process로 diffusion공정을 하는 장비인가요??
2021.08.07
답변 2
- wwhocanstopmenow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부사장 ∙ 채택률 66%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 1. thinfilm 디퓨전 장비 lindy 맞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 열공정 procedure 장비 맞습니다. 이해하신 내용을 토대로 열심히 공정공부와열역학, 자소서 기반 직무적합성이 잘 맞는지 나타내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더불어 텔 은 일본어공부를 미리 하심이 좋아보입니다. 파이팅 하십시오
- 흔흔들리는꽃잎도쿄일렉트론코리아코과장 ∙ 채택률 66%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ㅎㅎ 정확하게 답변드릴게요! 1) THINFILM DIFFUSION장비 맞구 이름이 LIDNY 맞아요 ㅎㅎ 2) THERMAL PROCESSING 의 공정 타입이구요! 이해 하신내용이 맞아요 즉! 공정은 DIFFUISON위 부서가 맞으며, deposition설비이다 보니 박막이라구 표현하는것 입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CS엔지니어 면허없으면 불리한가요?
안녕하세요. 현재 5대 장비사 면접 준비 중입니다. 제가 면허가 없는데, 면접관님께서 이러한 점을 좋게 보지 않을 거 같아서 걱정되네요. 만약, 질문이 들어온다면 입사 전까지 반드시 따겠다. 혹은 셔틀버스 잘돼있으니까, 그거 타면서 빠르게 면허 취득하겠다. 이런 식으로 답변한다면 방어가 될까요?
Q. 도쿄일렉트론코리아 DPM 전기안전관리자
fe pe 보다는 정보가 많이 없어 질문드립니다. 도쿄일렉트론 dpm전기안전관리자는 주로 어떤 일을 하는지, 남녀 성비, 우대사항에 cad 설계 이해가 있는분 이라고 적혀있는데 관련 경험이 없다면 자격증을 따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여자라 설비 일이 힘들까해서 한번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Q. 도쿄일렉트론(TEL) 주고객사
안녕하세요, 도쿄일렉트론(TEL) Field Engineer 취업준비하는 학생입니다. 도쿄일렉트론(TEL) 주고객사가 삼성전자인지 SK하이닉스인지 여쭈어보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