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도쿄일렉트론코리아 / 필드엔지니어
Q. 도쿄일렉트론코리아 필드엔지니어 2차면접
임원면접은 처음봐보는데 어떤 질문들이 나올까요? 경험자나 현직자분들 조언부탁드립니다!! 저는 기계과 졸업했고 필드엔지니어 직무 지원했습니다. 일본어 할 줄 모르는데 일본어 가능여부랑 자기소개 같은거 시킨적도 있다고 하는데 걱정되네요 면접분위기도 어떤지 궁금합니다.
2021.05.27
답변 1
- CCharless도쿄일렉트론코리아코과장 ∙ 채택률 91% ∙일치회사
저의 경우에는 1차 실무진 면접에서 테크니컬한 면접을 보고 2차 임원 면접의 경우, 기술적인 내용보다는 회사 구성원으로 잘 어울릴 수 있는 지에 대한 질문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면접 분위기와 일본어 소개 유/무는 해당 임원에 스타일에 따라 다르므로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30살 반도체 신입
97년생입니다 지방대 화공졸업 3.43/4.5 오픽ih보유 중입니다 23년 코스모스 졸업하고 건강상의 이유로 취업을 하지 못했습니다. 괜찮아져서 지금은 폴리텍에서 10개월간 진행하는 반도체 실무교육 중에 있습니다 cs직무 희망하는데, 아무래도 나이가 있다보니 제대로 알고 싶어 질문을 올려봅니다.. 현실적으로 취업이 어려울지 선배님들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Q. TEL 2차 면접질문 드립니다...
TEL의 2차 면접은 1차 면접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또 어떤 방향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을지 질문드립니다!! ex) 기술이나 장비 위주 보다는 TEL의 기업 문화나 기업의 특성 등...
Q. 도쿄일렉트론 경력직 이직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TEK에서 채용 공고 올라와서 지원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장비사에서 Fild Eng로 근무하고 있고 경력은 현재 5년+ 입니다. 장비 Set up Main, 개조 작업 가능해서 작업부분에서는 어필 할 만 한 부분은 많다고 생각하는데 어학이 없습니다···. 12월에 N3 응시했는데 1점차이로 불합격해서 현재 7월 재접수 상태구요. 혹시 어학점수 없으면 서류에서 컷날까요? 예전에 그런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어서 혹시 몰라서 여쭤봅니다 ㅠ 아, 그리고 경력 너무 많으면 안뽑을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