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구매직무로 이직 질문
전 지금 중견기업 내에 속한 관세법인에서 일하고 있는 31살 남자입니다. 지금 회사가 마음에 안드는건 아니지만 (연봉이나 기타 등등 마음에는 듭니다..) 구매직무 나 자회사내 수출입 통관업무 쪽에서 일하고 싶다는 마음이 듭니다 하지만 연봉을 낮추고 싶진 않고 (현 4000) 어느정도 직급도 인정받으며 이직 하고 싶어요! 관세법인 에서 통관 일 하다보니 무역 전체에 대해 자세히는 아니여도 안다고 생각은 들지만서도.. 지금 일하는것과는 다르니 고민이 됩니다.(수출입업무나 자회사내 통관업무 쪽으로도 옮기고 싶어요) 자격증은 보세사 원산지관리사 물류관리사 토익은 880 점 정도 됩니다. 학교는 방통대 무역학과 졸업 했구요 회화는 부족해 지금 회화학원 병행하며 다니고 있습니다! 경력은 관세법인 통관업무 3년정도 그전 물류회사 1년정도 됩니다. 이력서 써서 넣어봐도 될까요? 경력직으로 넣어도 될까요..?
2023.01.31
답변 1
- 바바부탱이12종근당건강코이사 ∙ 채택률 87%
저는 충분히 가능할 것같습니다! 정확히는 구매팀 외자구매로요!! 외자구매하려면 물론 대부분 포워딩 업체 껴서 하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무역관련 경력이 있으면 훨신 시너지가 될것입니다. 물류회사도 한경험이 있으면 대부분 회사 구매팀이 조달은 기본으로 깔고가요. 그래서 그것도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외자구매를 뽑는 곳으로 경력 지원해보세요. 전 잘되리라 생각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