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디스플레이 취업
micro led 소자 박사까지 연구후에 디스플레이 기업이 아닌 반도체 기업에서 반도체 연구를 할수있나요?
2025.01.08
답변 4
함께 읽은 질문
Q. 공백기 3년 반 뭐부터 시작해야할까요? (생산/품질 직무 희망)
아무 생각없이 대학 졸업시기를 기준으로 3년반을 공백기로 보냈습니다. 이번 하반기를 기점으로 취업 준비를 하려고 합니다. 먼저 스펙은 29살(남) / 지거국 / 신소재공학과 학사 / 학점 3.99 / 토익스피킹 IH / 컴활 2급 이게 전부입니다. 신소재공학 전공으로는 연구개발, 생산, 품질 직무에 많이 취업한다고 하는데 이게 맞나요? 제조업 분야의 품질관리 직무를 제일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뭐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지금 당장 취업하기는 힘든가요? 힘들다면 직무 관련 경험이나 지식 같은 것을 어필하기 위해 할 수 있는게 있나요? 기업은 괜찮은 규모의 중소기업이 목표인데 현실적으로 많이 힘든가요?
Q. 이력서 수여기관 어디로 적어야 할까요?
외교부, OOO학회, OOO대학교가 공동 주최한 대회인데 상장 아래에는 OOO학회와 학회장 이름이 써있습니다. 혹시 이 경우에 수여기관에 외교부를 적으면 문제가 될까요? 답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Q. 계약직 1년을 위한 도시 이동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전 서울에 살고있는데, 대기업의 자회사 및 상장사인 어느 회사의 사무보조 계약직으로 붙었습니다 물론 두번 다시 안 올 감사한 기회이고 희박하게 정규직 전환이 될수도 있지만 제 희망 직무가 아니고 이력서 넣기 시작한지 얼마 안된 상황이라는 아쉬움과 다른 기회가 오지 않을까 하는 마음 (대기업은 어림도 없고 중견 희망직무 정규직 면접 잡혔음) 가게되면 편부모님은 어떡하나 싶은 마음 (가게 적자운영 2년, 당장 이번달 미수금도 힘듬) (권리금 희망하며 버티지만 1년 넘게 안 팔림) (기존 집은 전세 내놓고 월세로 함께 거주중) 부족한 제가 너무 부끄럽고 마음이 심란하네요 그냥 여러분이라면 어떡하실지 의견이 궁금하여 남깁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