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고민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미국 인턴쉽갈지,, 취업준비할지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26살 남자입니다. 저는 지금 졸업유예상태이고 반도체쪽으로 취업할 예정입니다. 취준을 하던 중 학과에서 추진하는 실리콘밸리 미국 인턴쉽 기회가 있는걸 봤습니다. 합격한다면 이번년도 7월에 가서 내년 7월에 돌아오는 1년동안 가는 인턴쉽입니다. 처음 비용은 약 850만원정도 듭니다. 비용은 아버지께서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미국 회사도 큰회사는 아니고 중소기업정도 기업이고 회사이름은 HCT america입니다.소비자 가전제품을 만드는 회사이고 직무는 생산공정 관리입니다.


제가 가서 미국 문화를 접하고 더 늦기전에 가보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괜히 갔다가 애매하게 시간만 날릴까봐 걱정입니다. 또 27살에 취업하기에는 너무 늦은게 아닐지 걱정됩니다. 친구들은 취업도 하고 그러는데 저만 뒤쳐지는 느낌도 받고 뭔가 도망가는 느낌이 듭니다.. 또 반도체 기업이랑 관련이 별로 없는것같아서 이력서에 써도 크게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선배님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대학 졸업 후 신입학
안녕하세요. 대졸 취업준비생 입니다. 대기업 신입 채용의 경우 SKY 등 명문대 출신이 유리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저는 SKY 졸업생이 아니라 아쉬움이 있는 상황입니다. 그렇다면 비명문대 졸업 후 학사 학위가 이미 있는 상태에서 명문대(SKY)에 신입학한 다음에 자퇴한다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전혀 무의미한 짓일까요? 참고로 전공은 공학계열 입니다. [이력서 예시] 0 0대학교 2018년 입학 2024년 졸업 연세대학교 2025년 입학 2025년 중퇴

Q. 학점
교육출판업계에서 한과목의 교재개발 혹은 콘텐츠마케터 직무로 지원할건데 학점3.63면 낮냐는 질문을 받을만한가요..?

Q. lg 수시채용 합격여부
lg 수시채용 최종면접 합격/불합격 결과 통보 언제 해 주나요? 일주일 안에 연락 없으면 떨어진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