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수협중앙회와 시중은행 중

리빡이

종합적으로 고려했을때 어디가는게 나을까요?


2023.12.26

답변 7

  • 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
    코사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수협중앙회보다는 시중은행이 연봉도 좋고 주말 지원근무 안갑니다. 수협 가끔 지역민들을 위한 행사하는더 직원동원합니다.

    2023.12.24


  • 멘토486신세계
    코이사 ∙ 채택률 53%

    중앙회는 이전의 공기업 문화도 나름있고하여 약간 다르나 시중은행이 더 좋으시긴 할겁니다 대기업이니

    2023.12.26


  • m
    memememememSK바이오
    코부장 ∙ 채택률 66%

    안녕하세요 멘티님 저는 시중은행을 더 추천 드립니다. 추후 이직할때도 더 넓은 옵션이 생기고 복지나 분위기가 시중은행이 더 낫다고 들었습니다.

    2023.12.24


  • 핫뜨거뜨꺼에릭슨엘지엔터프라이즈
    코부장 ∙ 채택률 60%

    당연히 시중은행이 낫습니다. 연봉 차이가 상당합니다. 하지만 워라밸을 많이 고려하시는 편이라면 제2금융권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2023.12.24


  • 고즐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코사장 ∙ 채택률 85%

    재미있네요. 연봉은 시중은행이 좋죠, 다만 실적 압박이 분명히 있고 현재 트랜드상 명퇴도 자주 받죠. 수협중앙회는 공기업의 성향을 띄고 있고, 수도권에서 근무가 오랫동안 가능합니다.

    2023.12.24


  • Top_TierHD현대건설기계
    코사장 ∙ 채택률 96%

    당연히 시중은행이 더 낫다고 생각을 합니다. 네임벨류와 규모도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이 되며, 대외적인 이미지도 크게 좌우를 한다 생각을 하여 추천드립니다

    2023.12.24


  • 프로공돌이포스코이앤씨
    코이사 ∙ 채택률 100%

    연봉 처우 등 종합적으로 고려하면 시중은행이 더 낫습니다. 업무 강도는 조금 더 힘들 수 있지만 종합적인 것을 고려하면 시중은행이 월등히 좋습니다.

    2023.12.24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