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쌍용자동차 문의
쌍용자동차 만의 친환경자동차는 국내, 국외 출시,수출 동향이 어떻게 될 예정인가요? 미래 중장기 계획은 어떤 방향으로 성장해나가려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쌍용자동차 만의 가지고 있는 장점도 궁금합니다 현직자님 조언 부탁 드립니다
2023.03.04
답변 1
Infrastructure홀드피아코전무 ∙ 채택률 53%사실.. 요즘같은 시기에 쌍용차가 가지고 있는 장점이라 함은.. 가격경쟁력과 국산품이다? 정도입니다. 왠만하면.. 대형 자동차산업이 압도하기에.. (기술력이든 기타 등) 위 정도가 큰 경쟁력으로 보입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농어촌공사 7급 기술원
이번에 막 졸업한 26살 지방대 4년제 전자공학과 학생입니다 코레일이나 지방시설관리공단 서류나 필기까지는 뚫리는데 면접만 가면 경력에서 밀리는건지 제가 절어서 예비합격정도만 받고 스트레스 도 꽤 받는거 같아요.. 이번에 백수보단 좋겠지 싶어서 농어촌공사 7급(무기계약직) 서류에 썼는데 적부라서 그런가 필기시험 보라고 하더라고요 급여도 2700에 블라인드나 그런곳을 찾아봐도 욕이 되게 많고 거길 왜가냐 그러는데 막상 토요일 시험인데 가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입니다.. 스펙으로는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산업안전기사 컴활2 한국사2 전기기능사 전자기능사 정보처리기능사 토스IL 공기업 체험형인턴1달정도입니다 그냥 거르고 서울 갈 차비로 어학시험을 보충해서 대졸 전형을 노려야할까요?
Q. 선택적 근로시간제 회사 첫 출근 시간 궁금합니다(선택적 근로시간제면 첫날도 자유출근인가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첫 출근을 앞둔 신입 사원입니다. 회사 안내에 선택적 근로시간제 운영이라고 되어 있는데, [1] 첫 출근 날은 보통 9시 기준으로 생각하고 10~20분 정도 일찍 가면 될까요? [2] 아니면 인사 담당자분께 출근 시간을 따로 여쭤보는 게 일반적인지 궁금합니다! 대학 졸업 후 첫 취업, 첫 회사, 첫 출근이라 모든 게 처음이다 보니 질문이 조금 어리숙할 수 있지만 의견 여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Q. 전공평점
입사 지원 시 전체평점이 더 중요하나요 전공평점이 더 중요하나요? 전공평점이 많이 낮아 걱정됩니다.. 전공에 대한 흥미도는 있는데 시험을 못쳤고 부전공하는 과목에서 잘 못 본 과목이 있어서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