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쌍용자동차 해외영업 면접준비
안녕하세요 쌍용자동차 해외영업(중동, 아프리카) 서류 합격하고 면접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어떤 느낌으로 면접이 진행될지 대략적으로라도 알아보려고 하는데 관련 정보가 정말 찾기 어렵네요. 어느 부분에 중점을 두고 면접을 준비하는 것이 좋을까요?
2023.02.26
답변 1
Infrastructure홀드피아코전무 ∙ 채택률 53% ∙일치학교느낌은 책임감과 굉장히 보수적으로 보시고 준비하셔야 합니다. 면접정보는 잡플래닛이나 공준모, 독취사 ,크레딧잡 등에서 면접질문들을 찾아보심이 좋아보입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반도체 장비사를 진로로 생각중인 졸업한 전자공학과 학생입니다
원래 공정기술로 공정 개발쪽을 생각했지만 제 스스로 느낀 제 실력 상 공정 개발 대기업이나 중견 기업은 무리라고 생각했습니다. 제 스펙은 학교 서울과기대 전자it미디어공학과(3.83) 2.경험 직무 경험: 현직자 과제를 통해 프로젝트 2개 진행했습니다. 1.(sti cmp issue 해결과 재발 방지 대책( thickness spec out 원인 해결) 2.(sti cmp recipe set up) 공정 실습: fab 투어 경험 있습니다. 실무 경험: 없습니다. 어학: 오픽 im1( ih 도전중) 현재 제 상태는 이정도인데 장비사로 가려고 채용 공고를 검색을 많이 하는데 궁금한 점이 1. 반도체 장비 cs 엔지니어는 고졸 이상도 많이 뽑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지원해도 상관없는 곳인지 궁금합니다 2. 장비사 cs 엔지니어로 들어가기 위해 부트캠프가 반도체 장비 설비기술 엔지니어의 설비기술 실무 같은 것 들을만 할까요? 아니면 다른 좋은게 있는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Q. 특수건설/LT삼보/동아지질 중 한 곳에 합격을했는데
2개월동안은 집근처 현장에서 근무 후 본사 근무 예정입니다. 1군 단종건설업(토목)의 안전관리자로 근무시 나중에 1군 종합건설사 이직(삼성물산 현대건설 GS DL 롯데 쌍용 등)에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중고신입 지원시 메리트가 있을까요? 추가적으로는 나중에 건설쪽에서 제조 안전관리로 이직이나 중고신입 지원시 메리트가 있을까요? + 1군 단종건설업의 평균연봉은 어느정도가 적당한가요?
Q. 문과로 제조업에 취업하면 차후 불이익이 심할까요....?
안녕하세요 인생을 그냥 한심하게 산 지잡대 실내건축과 4년제 올해 졸업예정 대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작년동안 바보같이 인턴 난사->지방to가 적고 교내 인턴도 실패,,,,,스펙이 부족하다 여겨 실내건축기사 2회 응시 실패.........지금이라도 급하게 토익스피킹 점수 높이고.....(기존im2) 뭐 뒤늦게 발버둥 치는 중인데 아는 친척분이 제조업쪽 중소기업에 입사권유를 해주셨습니다. 단순생산은 아니고 나름 영업과 기술쪽을 가르쳐주신다 하십니다. 사실 중소로 입사하는거 자체는 상관없습니다. 다만 평생 다닐것은 아닐거고 이후 타 기업에 이직할 시 제가 이러한 경험과 직무가 제가 제조업에서 지방대 문과라는 학벌이 중소,중견이직에도 문제 될까봐 걱정입니다. 제 본래 전공 직무에 관하서라면...솔직히 이젠 그렇게 애정하나? 싶긴합니다....아무튼 제 직무를 변경해도 괜찮을지....고민입니다. 전문대 폴리텍은......고려는 했는데 현실적으로 어떻게 할지 충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