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안녕하세요 부동산 개발직무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저는 먼저 92년생으로 나이가 올해 33살입니다.
27살부터 부동산 중개업(주택 위주)을 하였고, 작년 11월까진 프롭테크스타트업에서 영업관리, 부동산 계약서 검수 등 중개업에 관련 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지금이라도 부동산 개발 업무에 지원하고 배워나가고 싶은데 사실 나이와 경력 모두 막막합니다.
회사 규모가 어떻든, 연봉이 어떻든 시작만 할 수 있다면 더 바랄게 없습니다.
Q. 경력을 쌓기 위해서 방향성(회사, 직무 등)을 어떻게 설정 하면 좋을까요? 더 준비해야 할것들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_ㅠ

-학점은행제 경역학 8월 학위 취득 예정자 (부동산 특수 대학원 고려중)
-관련 자격증 공인중개사 (투운사 필요하다면 취득 예정)
-코멘토 개발직무 과정 신청한 상태
-의사소통 능력과 기본적인 부동산 지식은 가지고 있음
-관련 없지만 영업 능력 있는게 장점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면접장 일찍 도착
최근에 최종면접을 하나 봤습니다. 혹시 몰라서 집에서 일찍 나와서 면접장에 1시간 10분 정도 일찍 도착했습니다. 뒤늦게 인사팀 직원분이 이름을 물어보셨는데, 너무 일찍 도착하는게 민폐라는 말도 꽤 있어서 갑자기 불안하네요... 혹시 불이익같은건 없겠죠...? ㅠㅠ

Q. 저 또한 학부는 인문계를 나와도 화학공학과 석사과정에 진학 할수있지 않을까요?
어떤사람은 학사과정을 영상학과를 나왔고요.. 석사과정을 건축공학과에 진학했는데요.. 근데 그 사람은 서류제출하고 면접을 보았고요.. 놀라운건 그 사람은 학부 건축공학과 졸업생도 공부하기가 벅찬데 그걸 건축공학과 지도교수님이 알면서도 그 사람을 합격 시켜서 자신의 연구실에 입학시켰어요.. 전 그걸 보면서 그 영상학과 학사과정을 나온뒤 건축공학과 석사과정에 진학한 그 사람이 놀랍다고 생각했구요.. 한편으론 저도 학부는 인문계를 나와도 화학공학과 석사과정에 진학 할수있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어떤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Q. 지원동기 작성
회사 지원 선택 기존은 내 역량을 십분 발휘해 회사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느냐이다. 지원하려는 회사는 ~에 강점을 가져 시장에서 이러한 상황이다. 관심을 갖고 조사해보니 크게 이런 공정으로 품질 높은 제품 생산하고 있다. 난 이런 공정을 분석해 생산 효율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다. 학부 시절 자동차 부품 생산 데이터를 면밀히 분석하여 문제해결한 경험이 있다 공정은 크게 가공 공정과 조립 공정으로 나뉘었다. (내가 지원하려는 회사) 안에 있는 공정도 크게는 이러한 형태를 띈다. 이런 경험 살려 내 역량을 발휘해 성과 달성해 성장에 기여하고 싶다 이런 식으로 쓰면 별론가요? 지원동기 쓰는게 참 어려워서 감이 안잡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