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안녕하세요 부동산 개발직무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저는 먼저 92년생으로 나이가 올해 33살입니다.
27살부터 부동산 중개업(주택 위주)을 하였고, 작년 11월까진 프롭테크스타트업에서 영업관리, 부동산 계약서 검수 등 중개업에 관련 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지금이라도 부동산 개발 업무에 지원하고 배워나가고 싶은데 사실 나이와 경력 모두 막막합니다.
회사 규모가 어떻든, 연봉이 어떻든 시작만 할 수 있다면 더 바랄게 없습니다.
Q. 경력을 쌓기 위해서 방향성(회사, 직무 등)을 어떻게 설정 하면 좋을까요? 더 준비해야 할것들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_ㅠ

-학점은행제 경역학 8월 학위 취득 예정자 (부동산 특수 대학원 고려중)
-관련 자격증 공인중개사 (투운사 필요하다면 취득 예정)
-코멘토 개발직무 과정 신청한 상태
-의사소통 능력과 기본적인 부동산 지식은 가지고 있음
-관련 없지만 영업 능력 있는게 장점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학부연구생 스펙
품질관리qc 가고싶은 학생인데 학부연구생이 드라마틱하게 뛰어난 스펙은 아니죠..? 서포터즈 같은건 어떨까요?

Q. 4학년 1학기인데 희망 직무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4학년 1학기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제 스펙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지방 사립대(광명상가 라인) 어학 주전공/경영학 제 2전공 -학점: 4.16/4.5 -어학 성적: 오픽 im2(반드시 ih 취득 예정), jlpt n2(2년 이상됨), 토플 86점 -각종 활동: 국가 행사 단기 현장운영팀, 공기업 소속 서포터즈 1년 활동, 카페 알바 2년 이상 교내 전공 홍보단 4년(단장 2년), 00시 전공 홍보단 1년, 교내 취업기자단 6개월 활동, 코멘토 영업관리 프랜차이즈 영업관리 클래스(5주) 수료, 캐나다 교환학생 6개월, 전공학회 6개월 등 -고민 : F&B 프랜차이즈(특히, 카페) 영업관리직을 희망했으나 관련 산업 현직자분과 상담을 통해 영업관리직이 저와는 맞지 않다고 생각하여 생각을 접었습니다. 그 이유는 f&b영업관리직이 본사와 가맹점주 사이에서 샌드백 역할을 하게 되고 그에 따른 스트레스를 제가 정신적으로 견딜 수 없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영업이 다른 직무에 비해 TO가 많아 선택했고 일단 TO가 많은 곳으로 들어가 빨리 취업을 하고자 했습니다. 영업관리가 지금이라도 맞지 않은 직무라고 생각해 포기했지만 그 외에 어떤 직무를 선택해야할 지 고민이 많이 되는 상황입니다. 사실 직무경험이라고 할 만한 것도 코멘토 클래스가 전부인터라 더욱 막막합니다. 인턴십도 하고 싶지만 관련 경험이 전무해서 암담합니다. 사실 좋아하거나 특출나게 잘하는게 없는 무색무취의 사람이지만 저와 맞지 않다고 생각하는 직무는 있습니다. 회계/재무 직무입니다(관련 성적은 거의 A이상이었지만 잘 하진 못합니다). 멘토님들께서 보시기에 이와 같은 상황이시라면 다른 직무를 찾는게 맞을지 아니면 산업군을 재설정하는게 맞다고 생각하시나요?

Q. 자율 자동차 및 무인지게차
저는 자율자동차가 기차 레일이라고 결국에는 생각하는데 아닌가요?? 무인지게차도 결국에는 정해진 루트만 수행하지 디테일한 작업은 시간이 지나도 숙련자가 더 나을거 같고,,,정말 그걸 aI가 자체 판단할 정도면.... 이미 지게차 뿐만아니라....전투기 및 판사도 AI가 하는 시대라서.... 아직은 지게차 자격증이 향후 20년간은 쓸모 있는거 같은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