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이력서 주소와 등본 주소 다름

1.몇 달 전 자취하려고 따로 나와서 전입신고를 했는데 2달 정도 살고 혼자 도저히 못 살겠어서 지금 다시 본가로 들어왔는데.. 계약이 1년이라 왔다갔다 하면서 지내는 중인데 이력서에는 본가 주소를 쓰고 등본에는 자취하던 주소인데 괜찮을까요? 이번에 채용되었는데 괜히 이게 걸림돌이 될까봐 무서워요..
•본집과 자취방 거리는 걸어서 10~15분 정도 입니다.
2.그리고 회사는 등본을 가지고 어떤 것을 하나요? 1년 채워지면 다시 본가로 전입신고 할 예정인데 그런것들은 상관없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보건관리자 현재 업계전망
지금 현재 경제적으로 어렵다보니 보건관리자로서 취업이 많이 어렵나요...?? 무경력에 신규인데...제가 취업을 할 수있을지 걱정이 많이 됩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것은 간호사 면허증, 산위생관리기사, 1급 소방안전관리자가 있습니다ㅠㅠㅠ

Q. 31살 취업준비생 인생고민
지방에 사는 31살 취준생입니다. 집안 상황과 취업 준비로 많은 고민이 있습니다. 집은 가난한 탓에 부모님과 사는집이 월세가 1년이 밀려서 집주인으로부터 소송이 들어와 다음달 중으로 나가야 합니다. 취업은 제가 영업직무와 맞지 않았고, 사람과의 트러블로 대기업, 중견기업에서 1~2달 만에 퇴사를 했습니다. 그래서 공백기도 3년이 되네요. 당장 돈이나 직장 없이 무기력하게 정말 죽을까 고민도 많고, 나이도 차서 무슨 부와 명예를 누리겠다고 취준을 하나 고민이 많습니다. 그래서 현재 지방에 거주중인데 매번 서울로 와서 면접에 대한 비용이나 지출이 부담되어, 현재 상황에서 서울로 이주를 해야할지 고민이 많습니다. 계속 단기알바만 하는 상황이라 지치고 힘드네요.. 우울증도 병원에 다니고 있지만 해결이 되지는 않네요. 사회생활을 잘 할 수 있을까 걱정됩니다. 서울 가면 계약직이라도 할 생각인데, 무일푼으로 직장도 없이 가는게 맞나 아니면 연고지에서 계속 살아야하나..선배님들의 조언 구합니다

Q. 현대백화점 경영지원 재무회계 직무
안녕하세요. 이번 24년 상반기 공채에 서류합격한 지원자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재무회계 직무를 지원했는데, 관련 자격증과 유관 직무 경험이 없습니다. 면접 때 관련 질문이 나오면 어떻게 답변을 해야 할까요? 또한, 재무회계 직무 채용에 관련 자격증과 유관 직무 경험이 필수인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