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이력서에 주소 기재 시 등본상 주소지가 아니고 실거주지를 썼는데 문제가 될까요?

현재 서울에서 1년 정도 자취를 하고 있는데 전입신고를 안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등본상 주소지는 본가로 돼있지만 실제 거주지는 서울입니다.
이번에 처음 취준하면서 이력서를 제출하고 서류에 합격했는데,
생각해보니 제가 이력서에 실제 거주지로 작성해서 제출했습니다.
혹시나 나중에 최종 합격 후 서류 제출 시 등본상 거주지와 다를 경우 문제가 발생하는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저는 우편 등 집으로 뭐가 올 수도 있으니 실제 거주지로 해놓은건데
등본상이랑 주소가 달라서 갑자기 너무 걱정되네요 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현대자동차 감속기 시스템 설계
1) 감속기 시스템 설계 ■ EV 구동시스템(감속기) 레이아웃(구조) 설계 및 기술 개발 ■ EV 구동시스템(감속기) 기어/케이스 시스템 설계 및 개발 ■ EV 차량 개발 프로젝트 모터/감속기 탑재 개발 어떤 역량을 강조해야하나요??

Q. 면접공고문에 (자기소개+질의응답)으로 진행
자기소개 등 5분 내외 질의 응답 10분내외 이렇게 되어 있는데 자기소개를 5분내외로 준비해가야 하나요? 아니면 1분 자기소개 후 자기소개 관련이 5분이란이야기 인가요?

Q. 설계vs안전관리 +푸념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설계 3년차이고 29살 입니다. 전직장의 경영악화로 이직하여 기구설계쪽으로 온지 1년이 되어갑니다. 사람들은 좋으나 팀내에서도 파벌? 같은게 있어 분위기에 적응을 잘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도울게 없냐고 물어도 팀장님이 시키시는 일 말고는 없다고만 합니다. 간혹 전무님, 팀장님이 주시는 일만 하고있습니다. 이전 산업과 분야가 다르니 먼저 득달같이 달려들 수도 없고 답답하네요.. 그래서인지 전무님이 최근에 팀 이전을 제안하셨습니다. 저의 의견은 필요없는거 같지만.. 문제는 현재 년차에 비해 설계 실력이 성장하고 있다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설계 전공도 아니고, 3D를 제대로 배운적이 없어 인터넷으로 찾아 공부하며 설계자격증을 2개 취득했습니다. 왠만한건 할 줄 알지만 기계적, 기구적 접근이 어려워 간단한걸 제외하고는 컨셉만 그리고 있습니다. 최근 산업안전기사 자격을 취득하여 해당 분야 신입으로 이직을 고민중인데 선배님들의 고견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