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
지원 양식이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으로 명시가 되어있는데 제가 워드에 이미 써 놓았던 이력서가 있는데 (잡코리아 양식은 아니고 제가 만든 양식입니다) 이걸로 제출해도 될까요?
2024.07.04
답변 6
- 졸졸린왈루(주)KEC코사장 ∙ 채택률 98% ∙일치학교
채택된 답변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으로 제출하라고 되어있으면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으로 제출해야 됩니다. 본인이 만드신거 제출하시면 평가에서 제외될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 다다시 돌아온 상코미코코사장 ∙ 채택률 99% ∙일치학교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해당 질문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공고에 나와있는대로 하셔야 합니다.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그 외 방식은 불이익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채택 부탁드려요!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랄랄랄라아이티오티스 엘리베이터코전무 ∙ 채택률 100%
채택된 답변
양식 자체가 잡코리아 이력서로 되어 있다면 그걸 따르시는 게 좋습니다. 별도 이력서도 가능하다라는 게 언급되어 있으면 괜찮은데, 그게 아니라면... 잡코 양식으로 넣으셔요!
- aabcdefgg한국에너지공단코차장 ∙ 채택률 95%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지원양식이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으로 명시되어있다면 그에 맞게 제출하는게 맞습니다. 양식에 맞춰 이력서 수정하시면 될 듯 해요.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지원 양식의 기준이 잡코리아 양식으로 되어 있다면 규정은 지켜주는게 좋고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다른양식이 있다면 멘티님이 쓰신거 제출해도 됩니다.
- 하하나린0417지멘스코전무 ∙ 채택률 100%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다른 취업사이트가서 지원양식이 무엇인지한번봐볼래요? 거기다르게 되어 이있다면 그냥 일반양식으로 제출해도 됩니다. 다른취업사이트에는 공고가 없고 잡코리에만 있다면 잡코리아껄로 해야할것으로 보이는데 정확한건 문의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보통은 자유양식으로 제출해도 무방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시디 복수전공 대기업 취업 방향설계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도시공학(본전공)과 시각디자인을 복수전공하는 올해 복학하는 25여자 대학생입니다. 수도권 4년제 학교고 현재 학점은 총점 3.67입니다. 제작년 2학기부터 복전을 시작했고, 작년 한 해 휴학했습니다. 인턴이나 작업은 아예 안했고 책, 영화, 글쓰기, 언어공부,해외만 다녀왔습니다. 인턴 경험은 복전 포폴 준비하며 10개월간 도시설계 용역사 다닌 게 끝입니다… 그렇게 공백기를 또 한 번 가졌고 곧 개강을 앞두고 있습니다. 어렸을 적부터 항상 제가 좋아하는 일을 찾고 싶어 했는데, 제게 완벽한 육각형의 직업은 없다는 것을 깨달았고 현재는 ‘최대한 큰 회사를 가자’라는 생각입니다. 복수전공이라는 제 특징을 살려 도시설계 수업의 핵심이었던 현황분석과 문제해결 역량을 디자인적으로도 풀어낸 작업들을 많이 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포폴 방향을 어디로 굳혀야 할 지 고민입니다. UX나 BX가 좋을까요? 답변해주신다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Q. 전자공학부 취업 방향성 고민
안녕하세요. 지거국 전자공학부 재학 중인 4학년 학생입니다. 현재 스펙은 학점 4.25/4.5(전공 4.4/4.5), 컴활 1급, 한국사 2급, TOEIC 850, TOEIC Speaking AL, 해커톤 대상 수상이며, 전기기사·전기공사기사 필기 준비 중입니다. 처음부터 공기업을 목표로 한 것은 아니었으나 자격증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공기업 성향의 스펙이 되었고, 전기직 공기업도 하나의 선택지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사기업 진로도 열어두고 있으나, 전자공학 전공임에도 불구하고 반도체 분야에는 흥미가 없어 관련 과목 수강과 지식이 많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반도체 중심이 아닌 직무를 기준으로 사기업 진로를 고민하고 있으나, JD만으로는 실제 업무가 잘 와닿지 않아 방향 설정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제 전공과 스펙을 바탕으로 지원해볼 만한 중견·대기업 직무나 산업군, 그리고 현 시점에서 보완하면 좋을 역량에 대해 조언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Q. SKCT 관련
100개중에 40개도 못맞춘것같은데 이정도면 탈락 확정이죠 AI면접 안봐도? 조언 부탁드립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