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전기공학과 나와서 전기설비쪽으로 취업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기초보왕

지금 스펙은 전기기사, 전기소방기사, 소방설비기사(전기), 컴활1급, 토익스피킹6을 보유하고 있는데 직무부트캠프로 스펙을 쌓아볼까 생각중입니다. https://comento.kr/edu/learn/%EA%B1%B4%EC%84%A4%EA%B8%B0%EA%B3%84%EA%B8%B0%EC%88%A0/%EC%A0%84%EA%B8%B0-G655 https://comento.kr/edu/learn/%EA%B1%B4%EC%84%A4%EA%B8%B0%EA%B3%84%EA%B8%B0%EC%88%A0/%EC%A0%84%EA%B8%B0-G485?closed 2개의 직무부트캠프가 도움이 될까요?


2022.12.07

답변 1

  • 삼성전자현직삼성전자
    코이사 ∙ 채택률 76%

    안녕하세요 직무 부트 캠프를 듣는다고 취업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다만, 멘티님이 가고싶은 직무에 대한 정보와 이해도가 없다면 돈을 써서 직무에 대한 공부와 분석할 시간을 벌 수 있는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2022.12.07


함께 읽은 질문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