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전환형 인턴인데 그만두려고 하거든요? 멘트 추천좀 해주세요 ㅎㅎ

전환 면접장가서 "사실은 여기 붙어도 그만둘거에요 ㅎㅎ" 라고 말하는거는 좀 싸가지 없게 생각할 수 도 있을거 같은데요

그만 두는 타이밍이나, 사유를 어떻게 어필해야 성숙한 사회인이라고 볼 수 있을까요?

싫어도 좋은티 내는게 이렇게 어려울줄 몰랐네요 ㅎㅎㅎ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lg전자 bs 사업부
lg전자 bs 사업부 ev충전 hw 설계 부분에 지원하려고 하는데 bs 사업부는 채용인원이 상대적으로 작을꺼라 예상하는데 지방대생이여도 무선충전 관련 프로젝트 경험이 있는데 이 부분을 밀고 나가서 붙을만한 가능성이 있어보이나요?

Q. 종합건설업에서 전기전공의 미래...
종합건설 기업에서 전기전공으로 전기관리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고민거리는 종합건설업체에서 전기는 미래가 있을지? 입니다... 기업의 임원, 현장 소장 등 높은 직책은 "전부" 건축학과 출신에 건축기사 분들입니다. 그럼 제가 여기서 전기전공으로 커리어를 쌓아도 올라갈 수 있는 한계가 분명히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그럼 종건업체에서 경력을 쌓은 전기전공자는 어디로 이직을 해야 미래가 뚫려 있을까요? 어차피 똑같은 건설업체로 이직을 한들 건축전공분들에게 밀릴 거 같구요... 전기 전문공사업체로 이직을 해야할까요? 어디로 가야 미래가 좀 열려있을까요..

Q. 인턴 -> 인턴 환승 여부 봐주세요 ..
준정부기관이나 공기업 취업 희망자입니다 현재 기타 공공기관에서 소통협력팀 인턴 중이며 1개월 차입니다 그런데 오늘 정출연 행정 인턴에 붙었습니다 미래를 생각했을 때 환승하는 게 맞을까요? 의마가 있을까요? 부처는 다릅니다 현직자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ㅜ ㅜ 잘 결정 못 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