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제약 QC/QA 희망하나 인허가 인턴 고민
안녕하세요! 휴학 중인 생공과 대학생입니다. 졸업 후 제약 QC/QA 직무 취업 희망하고 있습니다. 복학하기 전에 인턴을 하고싶었는데 마침 딱 맞는 제의가 있는데요, 그러나 제약 or 화장품 인허가 직무입니다. 인허가 인턴을 하는게 추후에 품질 취업에 도움이 될까요? 차라리 그 시간에 품질 인턴 공고를 기다리거나 GMP 교육을 받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아무거나 조언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2025.01.13
답변 5
- 부부채표동화약품코과장 ∙ 채택률 69%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직접적으로 아주큰 도움이 된다고 확답을 드리긴 힘들것 같습니다. 1순위는 품질쪽 직무경험, 기기분석, 이화학, 미생물 분석등의 직무가 도움이 되고 인허가 관련된 직무는 의약품의 인허가에 필요한 자료수준과 과정들을 알수 있음에 업계 종사자로서 조금의 도움은 되지만 품질쪽 취업에 직접적인 업무 공통점은 없어보입니다. 감사합니다.
- 하하나린0417지멘스코전무 ∙ 채택률 100%
안녕하세요 인허가 업무면 어느정도 메리트가 있다고보여집니다. 도전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곰직원대웅바이오코상무 ∙ 채택률 93% ∙일치학교안녕하세요. 멘티님. 확실하게 도움되고, 쉽게 얻을 수 없는 기회이니 꼭 하시고, 나중에 해당 스펙 꼭 어필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 GMP 교육은 나중에 시간 되실 때 따로 받으시구요.
Top_TierHD현대건설기계코사장 ∙ 채택률 96%네 품질에서 담당하고 있는 것에 인허가도 있기 때문에 저는 분명 도움이 된다 생각을 하며 GMP와 같은 교육은 인턴과 같은 스펙보다는 인정의 수준이 낮아서 무조건 인턴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국내 제약RA쪽은 비약사 출신은 특출난 스펙 아니고선 진입하기 어렵기에 품질 보다 나을수가 있고 좋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일본에 단기인턴 하려면 일본어 관련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jlpt 몇급을 따면되는지 회화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궁금하네요
Q. 정보이용료현금화 - 막막했던 상황에서 해결했던 실제 경험
최근에 갑자기 급하게 돈이 필요했던 일이 있었어요. 평소라면 어느 정도 대비가 되는데, 이번에는 타이밍이 너무 안 좋게 겹치면서 바로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계좌 상황도 애매하고, 카드도 이미 사용 중이라 여유가 없어서 진짜 막막했어요. 괜히 여기저기 알아보다 시간만 보내고 더 조급해지기만 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정보이용료현금화라는 방법을 알게 됐고, 반신반의하면서 넥스트페이를 통해 상담을 받아봤습니다. 처음엔 솔직히 걱정도 있었는데, 설명을 듣고 나니까 생각보다 구조가 단순해서 이해하기 어렵지 않았어요.무엇보다 따로 복잡한 준비 없이 핸드폰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현실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직접 해보니까 진짜 핸드폰 하나로 금방 진행이 가능했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빠르게 처리됐습니다. [문의 및 진행 안내] 📱 실시간 상담 ⬇ 아래 클릭 ⬇ (아이폰 전화/문자 상담) https://nextpay.kr
Q. 1차2차 면접
안녕하세요 2년반의 경력이 있고 퇴사 후 이직 준비하는 여자입니다 1차 면접 때 실무 팀장님, 차장님이랑 같이 면접 봐서 초반에는 분위기가 좀 딱딱하다가 점점 분위기가 풀어져서 면접 잘 봤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1차 면접에 합격하고 인사팀이 저한테 영업지원이 아닌 영업관리로 업무를 담당하는게 어떻냐고 물어봐서 전 당연히 알겠다고 했어요. 2차 면접 일정 잡을때 원래는 대표님이랑만 면접 보는건데, 1차때 면접봤던 팀장님이 또 오신다고 하네요 혹시 왜 팀장님이 다시 들어올까요ㅜㅜㅜㅜ 최선을 다하긴 할건데 2차때 절 떨어트릴려고 다시 들어오시는걸까요ㅜㅜ??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