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주인의식, 책임감이랑 어울리나요?

주인의식, 책임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평창올림픽 봉사를 할 때 성공적인 올림픽을 위해 희생하며 책임감을 발휘했습니다. 날씨가 가장 추웠던 평창 스키점프 경기장에서 인력부족으로 각 봉사팀에 파견을 요청했습니다. 제가 속한 팀은 비교적 따듯한 실내경기장에서 봉사를 하고 있었고, 스키점프 경기장까지 거리가 멀었기 때문에 모두가 파견을 가고 싶어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누군가가 꼭 해야할 일이라면 내가 나서서 하자 라는 마음가짐을 갖고 있었습니다. 비록 열악한 환경이었지만, 제가 속한 팀, 더 나아가 대회를 개최한 국가에 도움이 되었다는 자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성격의 장점으로 활용할 경험입니다.
이러한 흐름으로 작성하려고 하는데 적절한 경험일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정장금지 질문
화상면접인데 정장금지입니다. 셔츠에 노타이 입어도 될까요?

Q. 중고신입 경력 관련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첫회사 2년 재직하고 현회사로 이직하여 다닌지 4개월됐습니다. 신입 지원해서 면접 준비중인데요, 현재 다니고있는 회사는 이력서에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첫회사 퇴직이 5월말이라 이력서상 현재까지 공백에대해 질문이 들어올 것 같는데 짧은 경력이라 기재하지 않앗다고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언급하지 않는게 나을까용,,

Q. 교수님 랩실
학부연구생 컨택을 위해 교수님께 면담 신청을 할 예정인데요 그 전에 교수님 랩실에서 현재 어떤 연구를 중점으로 하시는지 알아보고 가는게 맞는 것 같은데 어떻게 알아볼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