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주인의식, 책임감이랑 어울리나요?

주인의식, 책임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평창올림픽 봉사를 할 때 성공적인 올림픽을 위해 희생하며 책임감을 발휘했습니다. 날씨가 가장 추웠던 평창 스키점프 경기장에서 인력부족으로 각 봉사팀에 파견을 요청했습니다. 제가 속한 팀은 비교적 따듯한 실내경기장에서 봉사를 하고 있었고, 스키점프 경기장까지 거리가 멀었기 때문에 모두가 파견을 가고 싶어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누군가가 꼭 해야할 일이라면 내가 나서서 하자 라는 마음가짐을 갖고 있었습니다. 비록 열악한 환경이었지만, 제가 속한 팀, 더 나아가 대회를 개최한 국가에 도움이 되었다는 자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성격의 장점으로 활용할 경험입니다.
이러한 흐름으로 작성하려고 하는데 적절한 경험일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SK바이오사이언스 직무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지원한 SK바사 안동 L하우스 원액생산 직무 내용이 아래와 같은데요 Microbial cell DS 포지션 직무 설명 - Microbial cell DS 정제/배양 - 공정 분석 및 개선, GMP 문서 작성 - 생산 작업장 유지 및 관리 - 생산 설비 및 장비 유지 및 관리 이 직무가 공정직무인지 생산직인지 헷갈립니다.. 자격요건은 학사 이상입니다

Q. 회사다니는중 이직할때
아직 3개월도 안되었는데 이 경력을 다른 회사에서 언급해도 될까요? 이직 이유는 더 좋아하는 산업군의 면접 기회가 와서인데 지금 회사는 그냥 숨기는게 나을지 솔직하게 말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또 만약 입사하게 된다면 전회사 다닌걸 들키거나 그러면 문제가 발생할까요?

Q. 면접에서 말실수를 한 거 같습니다.
몇가지 회사중 본인한테 가장 잘 맞는 회사는 무엇인가 물으셨는데 면접 보는 회사 a가 아닌 다른 회사 b를 말하고, 그러나 가고 싶은 회사는 a라고 말했는데.. 또 말실수한 거 같아서 이거 만회하려고 다른 b를 합격했지만 a를 가고 싶어서 열심히 면접 준비했다 이런 식으로 말했거든요.. 큰 말실수한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