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이직 준비 중에 서류합격했는데 ㅈㅍㄹㄴ 평점이 공기업 치고 좀 낮네요... 특히 최근 리뷰가 정말 안 좋고 작년 퇴사율도 입사율의 50% 이상... 그렇게 별로인가요?;; 그리고 일반직은 입사 시 직무 상관 없이 무조건 다 순환근무인가요? 현직 및 전직자 분들의 고견 구합니다...
2020.07.27
답변 2
- 서서예아선남현대엔지니어링코부사장 ∙ 채택률 87%
지인을 통해서 들었는데, 근무 환경이 크게 나쁘지 않다고 들었습니다. 일반 공기업 수준이고 크게 차이가 없다고 하구요. 순환근무 비율은 높다고 합니다.
- 메메칸더V
아는 지인이 있어서 답변드립니다. 일단 너무 평점에 일희일비 하실 필요는 없는 부분이구요, 퇴사율 50%는 정말 신뢰해볼만한 데이터인지 재고해보세요. 그래도 공기업은 공기업입니다. 또한 순환근무는 채용직무에 따라 나뉘는 부분입니다. 무조건 일반직이라고 전부 순환근무를 하지는 않는걸로 압니다. 다만 보통은 본원 및 부설기관에서 근무하게 되며, 본원 및 부설기관은 순환근무를 실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채용 공고상에 명확하게 명시가 될거로 압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지도교수 상담
안녕하세요 이제 3-2학기 재학중인 반도체 공정직무 희망하는 학생입니다 오늘 지도교수님과 상담을 하는데 학부연구생 관련하여 언급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지도교수님 랩실은 인기도 많고 학점도 기본으로 3.5이상 맞아야 하는거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학점이 3점초라 이번에 무조건 4점대 이상으로 올려야 하는데 학부연구생을 하게 되면 혹여나 흐지부지해질까 고민입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그리고 교수님에게 어떻게 로드맵을 짜면 좋을지 물어보는것은 실례일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Q. 화학공학과의 가장 기초과목은요..
전자전기공학과의 가장 기초과목은 회로이론, 전자회로, 전자기학이구요. 회로이론, 전자회로, 전자기학을 다 공부하면 그 외에 나머지 학사과정 전자전기공학과의 전공기초과목들,전공심화과목들을 어렵지 않게 공부 할수있다고 제가 알고있고요.. 그렇다면 화학공학과의 가장 기초과목은 화공양론, 화학공학 열역학, 단위조작 인게 맞나요?? 만약 맞다면 화공양론, 화학공학 열역학, 단위조작을 다 공부하면 그 외에 나머지 학사과정 화학공학과의 전공기초과목들,전공심화과목들을 어렵지 않게 공부 할수있나요??
Q. 최종면접 결과 언제쯤 연락올까요?
저번주 금요일 (3/27) 오후에 면접을 봤고, 면접 끝나면서 이번주 내로 합/불 연락 주신다고 했습니다. 잡플래닛 보면 1주일 후 발표가 제일 많았고 10일이나 2주도 간간히 보였는데 아직 떨어진게 아닐까요? 나름 잘봤다고 생각해서 기대했는데 불안하네요..ㅠ 채용 공고는 신입/경력 무관으로 아직도 열려있고, 중견기업입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