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직전 연봉 50% 올려준다는 곳
경력직이고 이직하면 직전연봉 50% 올려준다고 합니다 연봉 50%나 올려준다는곳은 못 들어봤는데... 외식 프랜차이즈 동종업계 순위 보면 3위나 되더라구요 ;;; 1위 한국맥도날드(유) 2위 한국마즈(유) 3위 (주)리치빔 주변에서 들어본적 있는 분은 어떤지 알려주세요 제 인생이 달렸습니다 ㅠ
2023.01.09
답변 6
고즐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코사장 ∙ 채택률 85%와 그건 그냥 가야겠는데요, 아무리 식비고 뭐고 합치더라도 그렇게 늘어난다는게 파격이라서, 뭐가 문제가 있는건지, 경력직들을 쓰러 모으는 중인지, 사업을 신규로 확대하는 과정인지를 보셔야 겠습니다
화공쟁이컨설턴트LG화학코사장 ∙ 채택률 82%외식 프렌차이즈 '피자나라치킨공주'를 보유한 회사이네요. 외식업계 순위도 높고 연봉 상승도 굉장히 높으므로 이직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축하드립니다!! :)
친절한김프로삼성전자코부장 ∙ 채택률 78%안녕하세요 MX사업부 (구 무선사업부) 근속 10년이상 현직자입니다. 우선 미래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시는 모습이 매우 인상 적입니다. 우선 좋은 기업에 이직 제안을 받으신것에 대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일반적으로 기업에 있으면 1년 평균 연봉 상승률은 약 7~8%정도입니다. 이직 할 경우에 좋은 처우를 받으면 20~30%정도 제안을 받고요. 현재 지원자님의 경우 연봉을 50%를 올려준다는 것이면 굉장히 파격적인데요. 우선 50%라는게 연봉계약서에 싸인하는 base를 기반으로 하는것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게 아니라 각종 인센티브와 복지비용을 포함해서 50%상승이라고 한다면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옮기는 회사가 포괄임금제를 유지하는지도 확인해보시고요. 앞으로도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회사에서 동료로 만나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iib하이투자증권코과장 ∙ 채택률 97%
안녕하세요. 연봉 50%는 파격적인 제안입니다. 식비, 복지, 성과 등을 확실히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아시겠지만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그만큼 거기서도 기대하는 바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직하신다면 워라밸은 포기할 정도의 각오는 하고 가셔야 합니다.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보통 20%정도 더 받는데 50%면 굉장히 파격적인 조건 이네요. 그럼 식비라든지, 연차 비용이나, 오버타임비가 포함이 아닌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 rrlatjfdk
처음 들어서 찾아보니 피나치공 본사네요 일 강도는 높을게 뻔하고 보니까 다른 사업도 하는거 같은데 괜찮으신가요 워라벨 버려도 되면 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함께 읽은 질문
Q. 석사 [바이오매스 to 수소] 연구 졸업 후 안전관리 직무 취업 고민
2025년 2월 석사졸업 후 정출연(인문사회)에서 1년동안 위촉연구원을 지내고 계약종료 후 2026년 3월부로 다시 취업을 준비 중인 취준생입니다. 화공 순혈은 아니지만, 반응공학, 열역학, 유체역학, 화공양론 등을 전공수업으로 수강하고, 대학원에 진학해 Aspen plus를 사용한 '수소생산 공정 설계'를 주제로 졸업하였습니다. 2024년~2025년 매번 서류컷을 당하며 제 나름 고민을 한 탈락원인은 "자격증 전무"와 "빈약한 연구성과" 였습니다. 연구성과는 현재로서는 추가할 방도가 없다고 생각하여 계약직을 근무하는 중에 "산업안전기사"와 "위험물산업기사"를 취득하였습니다. 이를 토대로 이번 상반기에 '안전관리 직무'에 지원하고자 하는데, 석사 연구주제와 전공수업과 연관이 없어 자소서에 직무적합성을 어필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혹시 선배님들께서는 이럴 때 어떤 방법을 추천하실까요? 유관 기업에 인턴을 하는 것이 해답일까요? 어떻게 연결고리를 만드는 게 좋을까요?
Q. 전자공학과 , 화학공학과 이 두 전공의 공통점,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전자전기공학과 , 화학공학과 이 두 전공의 공통점은 단순히 취직 잘되고 유망하다는것 하나인가요? 아니면 또 다른 무엇이 있나요? 그리고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알려주세요..
Q. 봉사시간 가산점 관련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공기업 / 사기업 각각 채용 시에 봉사시간이 얼마나 중요할까요? 고학년에 봉사동아리에서 활동하는 것이 얼마나 의미가 있을지 궁급합니다. 만약 가산점이 없더라도 봉사 경험을 자소서에 녹이는 것이 의미가 있을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