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태광산업 질문드립니다!!
태광산업 섬유사업본부 화섬공장은 계열사인 대한화섬인건가요???
2021.10.19
답변 2
- 오오버더SKY한진도시가스코사장 ∙ 채택률 89%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아닙니다! 태광산업도 자체 섬유공장을 가지고 있는 겁니다. 화섬 분야에서 약간의 겹침이 있는 것이죠.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은 계열사 관계이긴 하나 생산시설을 공유하거나 그러진 않아요. 즉 계열사이나 별개의 회사라고 봐야합니다.
댓글 1
22024 4학년2024.11.06
둘중에 어디가 더 높아요? 둘중에 하나 지원하려고하면 어디가 확률이 더 높을까요?
- 백백이당*두산중공업코사장 ∙ 채택률 85%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은 국내 최초 스판덱스 생산, 섬유·석유화학 수직계열화 완성, 국내 최초 탄소섬유 상업생산 등 생산합니다. 계열사 입니다.
댓글 1
22024 4학년2024.11.06
둘중에 어디가 더 높아요? 둘중에 하나 지원하려고하면 어디가 확률이 더 높을까요?
함께 읽은 질문
Q. 최저시급 질문
서울에 있는 한 쇼핑몰 상품기획팀에 신입으로 합격을 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연봉이 세전 약 25,882,560으로 최저시급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본가가 부산이여서 서울로 올라가야 하는 상황인데... 고민은 최저를 받고 가는게 맞을 지 아니면 조금 더 취준을 하며 다른 기업에 넣어보는 게 나을 지 고민입니다... 현재 25살이고 취준을 본격적으로 준비한 지는 3개월 째입니다!
Q. 반도체 공정 평가·분석 직무 준비 방향성과 학부연구/캡스톤 활용 전략에 대한 조언을 구합니다
[질문] 반도체 공정 평가·분석 직무 준비 방향에 대한 조언 요청 안녕하세요. 반도체 공정 평가 및 분석 직무를 희망하는 전자공학과 학부생입니다. 현재 학부연구생으로 3나이트라이드 기반 Red LED EQE 향상 프로젝트에서 아이디어 디벨롭 단계에 있으며, 제가 제안한 아이디어에 대해 지도교수님의 반응은 긍정적인 상황입니다. 이 아이디어를 공정 변수–계측–분석 관점의 포트폴리오로 어떻게 발전시키는 것이 좋을지 고민입니다. 또한 이 단계에서 학부생 공정 논문을 제안하는 것이 적절한 시점인지도 궁금합니다. 인턴 지원 과정에서 공정 RAW DATA 분석 경험 부족을 느껴 코멘토 수율/계측 강의를 수강했으나, 이를 실제 데이터 분석 경험으로 연결하고 싶습니다. 학교/연구실 환경에서 현실적으로 수행 가능한 데이터 확보·전처리·인사이트 도출 활동 방향이 궁금합니다. 아울러 ATE 기반 메모리 파라미터 측정 캡스톤을 공정 분석 직무에 유리하게 활용하는 관점에 대해서도 조언 부탁드립니다.
Q. 재수강을 위한 1학기 / 1년 추가로 다니는 것에 대한 의견
현재 과목이 3.27이고 남은 학점은 공기업을 지망하고 있어서 사실 학점이 많이 중요하지는 않지만 인생은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마인드여서 .. 적어도 학점을 3.5정도로는 맞춰놓고 싶습니다 재수강을 위해서 1학기 / 1년을 추가 수학하는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