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한국대기업 외국법인 지원 질문
영문이력서 제출시 한국처럼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할까요? 따로 양식언급이 없어서 학력, 스킬, 경험 등 작성하려고 합니다만... 이렇게만 작성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2024.03.10
답변 2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자신의 현재 거주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는 이력서 적고 학력,스킬,경험이 잘드러나게 성과위주로 적고 https://www.coolfreecv.com/ , https://resumegenius.com/resume-templates 가보시면 기본템플릿 구하실수 있을거고 워드에 적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1
뭐뭐라도해보자작성자2024.03.10
감사합니다 멘토님!
Top_TierHD현대건설기계코사장 ∙ 채택률 96%네 한글로 된 자기소개서를 그대로 영문으로 바꾼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학력, 스킬, 경험만 이야기를 해도 되지만, 자소서는 멘티분이 어떤 사람이고 역량이 있는지를 보여주는 단편적인 예가 되기 때문에 저는 자소서도 하시는 것이 맞다 생각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자기소개서 항목 관련 질문드립니다.
자기소개서 항목에 제2전공명을 기입하는 란이 있는데, 복수전공/다전공이 아니라 부전공인 경우도 기입해도 되나요?
Q. 1분 자기소개
저는 식품 품질이나 식품안전 쪽으로 직무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기소개 때 직무 관련된 자격증이나 교육 이수, 팀플 때 있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알바나 학교 때 개근했던 성실함 등 중 어떤 역량을 중점으로 이야기할지 고민입니다. 현직자 입장에서 경험없는 신입이 어떤 이야기를 했을 때 조금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지 알고 싶습니다. 솔직히 인턴 같은 현장 경험이 없어서 많이 불안하기도 합니다...
Q. 2차 면접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1차면접때 상무이사님이 들어와서 면접을 보게되었습니다. 저의 포트폴리오와 이력서를 기반으로 기술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차면접은 대표이사님께서 면접을 본다고 하셨는데 어떤 질문들이 들어올지 도저히 감이 잡히지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회사는 AI 서비스를 하는 곳이고 직무는 AI 개발자 였습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