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한국생산기술연구원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인턴에 지원을 했습니다 어제가 서류 마감이었는데 1차 합격 관련 연락은 언제쯤 올까요? 공고에 상세 일정이 없어 너무 궁금합니다
2025.01.14
답변 6
- 흰흰수염치킨삼성전자코전무 ∙ 채택률 58%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토 흰수염치킨입니다. 회사마다 다른데 서류는 2주 전후로 대부분 연락 주고 있어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_^
- rreinheart우양포토닉스코부장 ∙ 채택률 52%
채택된 답변
보통 2-3주 걸렸습니다. 송도에 있는 한생기 출신입니다.
- 졸졸린왈루(주)KEC코사장 ∙ 채택률 98%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보통 서류는 2주 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되고, 많이 걸리면 3주 정도 걸립니다. 멘티님의 취업에 좋은 결과 있길 바랄게요~
Top_TierHD현대건설기계코사장 ∙ 채택률 96%채택된 답변
보통은 2~3주의 시간이 지나야지 다음 단계에 대한 결과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지원자가 적거나 생기연의 내부사정에 따라서 단축이 되거나 할 수 있습니다.
- 다다시 돌아온 상코미코코사장 ∙ 채택률 99%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해당 질문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서류 마감후 2~3주 내로 발표 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채택 부탁드려요!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보통 서류 마감후 약 2주이내에 연락이 옵니다.내부검토나 확인작업을 들어가서 시간이 걸릴수 있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9급 관세직 공무원에 대해 궁금합니다!
평균적으로 시험 준비 기간은 어느 정도 되는 지와 근무 환경 및 업무 만족도는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Q. 공기업 인턴되기 어렵나요??
대학교 1학년인데 형이 요즘 공기업인턴되는 것도 힘들다하는데 얼마나 힘든거예요?? 경쟁률이 많이 높나요?
Q. 인턴 면접과 관련해서..
오늘 첫 인턴 면접이었습니다.. 정부+학교 연계형 면접이었고 직무는 마케팅인데 면접장 같이 들어왔던 분들의 경험이나 스펙이 좋으시고, 언변도 좋으셔서 기가 많이 죽었습니다. 수치나 성과 등등 많이들 말씀하시더라구요 저도 사실 그 부분 관련해서 할 말이 없는 것은 아니었지만 대학생이 대외활동이나 동아리에서 낼만한 성과가 다 고만고만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이후엔 외운 답변 다 빼고 태도와 진정성 위주로 많이 보여드리려고 한 거 같네요. 잘 웃고 경청의 자세 등등,( 근데 면접관님들께선 보통 말하는 사람을 보시던데, 이게 드러날지는 모르겠어요!) 그래도 중간에 말도 절고, 긴장한 티를 너무 냈지만 합격 가능성이 있을까요? ㅜㅜ 심란합니당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