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후공정 업체 반도체 칩메이커 중고신입 이직 여부

안녕하세요. 최근 후공정 업체 개발직무에 합격한 취준생입니다.
현시점이 제 인생 갈림길이라 참 고민이 많은데요. 일단 입사를 할 지 조금 더 준비해서 더 좋은 곳으로 취업을 할 지
굉장히 많은 고민이 됩니다. 선택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후공정 개발직무 입사 후 올해 하반기or내년 상반기 중고신입으로 칩메이커 패키징 직무나 타기업 전공정 기업으로 이직을 노린다.

2. 원래 배터리 회사 취직을 희망했습니다. 그래서 현재 교육받고 있는 스마트공장 관련 품질교육, 품질경영기사, 배터리 관련 정출연 인턴경험을 살려서 배터리 기업 또는 다른 제조업 분야로 취업을 도전한다.

이렇게 나뉩니다. 후공정 업체도 비전은 좋지만 연봉에 만족하지 못하다 보니 이런 고민이 있는것 같습니다. 진로 고민과 후공정에서 이직 가능성에 대해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sk하이닉스 지원
sk하이닉스 양산기술 지원하는데 고등학교 학력 정보 기입해야하나요 아니면 대학교만 하면 되나요?

Q. 두 갈래의 길
연봉 4200 한미약품 제약 영업 직무 vs 연봉 3400 성우하이텍 구매 직무 갑과을의 싸움.. 하자만 회사의 규모와 연봉의 차이.. 어디가 나을까요?

Q. 실패경험을 통한 극복 경험
실패경험이 없어 고민입니다... 최대한 생각을 해보자면 1) 학점 3.3(3-2)->4.1 (4-1) 로 올린일 근데 4학년이 되서야 학점을 올리게 된점이 마이너스가 될까봐 고민입니다 2) 팀프로젝트 이것도 성과가 있는 프로젝트가 아니라 그냥 자료조사하고 발표한 경험입니다. 그냥 여러가지 덧붙여서 커뮤니케이션 갈등-> 해결해서 학점을 잘 받았다. 라고밖에 쓸게 없습니다. 둘 중 그나마 나은 게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