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희성촉매 관련해서 질문합니다.
1. 어떤 사업이 주를 이루고 있나요 2. 학격자 스팩은 어느정도 될까요? 3.기계과가 갈 수 있는 직무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2020.09.20
답변 1
- 엔엔진정비희성폴리머코대리 ∙ 채택률 82%
채택된 답변
1. 자동차 배기가스를 정화하는 촉매를 생산하는 사업이 주를 이룹니다. 그 외에 화학촉매, 선박용촉매, 연료전지촉매(신사업), 치과용(크라운) 재료 등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2. 정확한 직무가 표기되어있지 않아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3. 생산기술, 공무
함께 읽은 질문
Q. 삼성전자 공정기술 - 이력서 경험 넣기 고민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메모리 공정기술 직무에 지원하고자 합니다. 대내외활동+직무 관련 경험의 수와 깊이 자체는 극 상위권입니다. 25년 8월 졸업한 후로 공백기가 쌓이고 있는 상황인데요, 제가 반도체에서 쓰는 장비들은 다뤄봤어도, 반도체 연구는 아니었어요. 졸업 이후 들었던 교육 중 반도체 관련 교육도 1개 있기는 하지만.. (반도체 관련 데이터 분석) 지금 공채까지 1개월 가량 남은 시점이라서.. 교육을 하나 더 듣고자 하는데, '반도체 패키지 공정기술 기초과정 교육생 모집 (반도체 패키지 산업, 반도체 패키지 후공정, 반도체 패키지 품질 기획, 분석, Advanced Package)'..,... 이걸 들어도 될까요? 지금까지 쌓아온 이력서 흐름은, 소재 -> 박막 -> 데이터 및 시각화 이런 느낌이예요. 삼전이랑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것 같지는 않은데, 공정기술 관점에서 이해 범위를 확장했다, 이렇게 공백기 채우기용으로 들어도 되는지가 고민이 됩니다.
Q. 취준 시 최소 스펙
지금 한 학기가 남은 상황이라, 당장 상반기에 듣고 싶은 교육을 수강할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자격증도 지금 준비중이라 당장 상반기에 활용 불가입니다! 제가 가진 스펙은 -바이오공학/ 화공 복수전공 -학부연구생인턴경험(2회 총 2달..) -어학 토스IH -프로젝트 관련 상 일단 이 정도인데 정량적인 요소들 말고도 자격증이나 교육 스펙을 쌓기 전 스펙들로 공고에 지원하는 경우도 많은가요..? (어학+복전+인턴경험) 공부할 때마다 공고들 보면 당장 지원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에 조금 주춤하게 돼서 궁금합니다.
Q. 마케팅과 디자인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커뮤니케이션디자인 전공을 하고 있고, 다전공으로 마케팅을 함께 공부하고 있습니다. 두 분야를 함께 공부하면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 같아 다전공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디자인과 마케팅을 함께 활용하며 활동하시거나, 두 분야를 연결해서 일하고 계신 분들이 있을까요? 혹은 학부 때 두 전공을 같이 공부하셨거나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들의 이야기도 들어보고 싶습니다. 만약 비슷한 방향으로 진로를 고민해보신 경험이 있다면, 두 전공을 어떻게 연결해서 활용하고 계신지나 어떤 분야에서 시너지가 나는지 조언을 들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