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희성촉매 생산혁신 직무
희성촉매 재직자 분 계신가요??ㅠㅠ 생산혁신 직무가 정확하게 뭘 하는지 갈피가 안잡히네요.. 생산기술+공정개발..??같은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2.07.20
답변 2
- pkww씨젠코상무 ∙ 채택률 62%
기존은 생산라인에서, 원가절감, 가동효율 상승을 위해 활동하는부서를 말합니다.
- sstopdochillin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코상무 ∙ 채택률 60%
촉매 를 생산하는 오퍼레이팅을 진행합니다. 공정 개발과 생산기술 합쳐진 직무라 보시면 됩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전자과 4학년 도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중경시 전자과 4학년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방학 동안 무엇을 해야 할 지 방황하고 있어 질문 드립니다. 학점은 4.3/4.5, 토익 920 토스 IH, 학교 수업에서 진행한 여러 프로젝트 외에 별다른 스펙은 없습니다. 학부연구생을 지원하기에는 좀 늦은 것 같고(자리가 없다고 합니다..) 타대 방학 인턴도 다 떨어졌습니다 지금까지는 영어 공부를 했었는데 앞으로 어떤 걸 해야 방학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을까요? 인턴, 학연생을 하는 친구들을 보니 뒤쳐지고 있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저도 무언가 열심히 하고 싶은데, 무엇을 해야 할 지 잘 모르겠습니다. 분야는 회로 혹은 임베디드 분야를 생각 중입니다. 제 목표에 비해서 스펙이 많이 딸린다고 느껴지는데, 주제를 하나 잡아 개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이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다른 분야라도 학부연구생 활동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될까요? 이외 다른 추천하시는 활동이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Q. HD현대 중복지원 질문
현재 HD현대 공고 올라온 HD한국조선해양 기자재 커미셔닝과 이 이후에 올라올 HD현대마린엔진 커미셔닝 중복지원 가능한가요? 만약 한조해 전형 중이라도 중복지원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Q. 취업 고민 사항 (인턴, 스펙 보완 등)
안녕하세요, 올해 상반기부터 취준 시작했는데, 서류 탈락률이 많아서 어떤 스펙을 더 추가하는 게 좋을지 고민입니다. <현재 스펙> - (학부)가천대 컴공 (학점 3.89), (석사) 성대 AI 졸업 (학점 4.29) - 저널 1편 게재, 학회 2편 발표 - Agent AI 기반 최적화 연구, CV 연구 진행 - 오픽 IM3 (6월 중 재시험 예정) 지금 가장 고민되는 사항 1. 특정 기업이 주관하는 인턴십 들으면서 취준 병행할지 - 아예 타깃 기업을 정해서 그 기업만을 목표로 깊게 파는 게 과연 맞는 길일지 궁금합니다 2. 스펙에서 보완할 부분이 무엇인지 3. 지원 범위 확대? - 경험이 없는 LLM, RAG, 데이터분석 등을 추가로 공부해서 지원해볼까요? - 트렌드에 맞춰서 추가할만한 자격증, 공부가 어떤 것이 있는지 두서 없이 작성했음에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대기업만을 목표로 멀리 보고 준비하고 있기에, 이번 하반기를 대비하여 어떤 준비를 하는 게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